믹스마스터TCG, SICAF 게임부스로 참가

서울--(뉴스와이어)--게임종합포탈 하이코쿤(http://www.hicocoon.com)의 코쿤커뮤니케이션(구 다음게임, 대표 김삼선)은 올해 ‘2005 서울 국제 만화 애니메이션 페스티발(이하 SICAF)’에 ‘믹스마스터TCG’의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오픈 베타테스트 전 막바지 유저몰이에 나선다.

이는 ‘믹스마스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 원소스멀티유즈 전략의 하나로 향후 ‘믹스마스터TCG’의 다양한 변신을 예고하는 신호탄이 될 전망이다.

오는 8월 11일부터 16일까지 6일 동안 코엑스 태평양홀, 코엑스 메가박스, 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동시에 펼쳐지는 ‘SICAF’는 국내는 물론 세계 각국 관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아시아 최대의 만화 애니메이션 잔치로 현재 서울시의 전폭적인 지원아래 시민축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믹스마스터TCG’는 믹스마스터의 500개가 넘는 캐릭터를 다양하게 재창조 하여 살아있는 액션성과 스릴 넘치는 전략의 묘미를 강조하고 있는 온라인 카드배틀 게임으로 이번 ‘SICAF’ 참여를 통해 애니메이션 매니아들 뿐만 아니라 ‘SICAF’에 참여한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공략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이번 ‘SICAF’ 참여 외에도 ‘믹스마스터TCG’는 향후 다양한 모습으로 게이머들에게 친근한 접근을 시도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 10월부터 방영될 예정인 ‘믹스마스터TCG 애니메이션’ TV시리즈의 경우 ‘믹스마스터TCG’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믹스마스터TCG’ 매뉴얼 수준으로 제작되어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믹스마스터 프로젝트’는 애니메이션, 게임(RPG, TCG), 모바일 등 엔터테인먼트의 각분야 컨텐츠들이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모든 관련 사업자들이 모두 뭉친 것이어서 더욱 의의가 있다. 선우엔터테인먼트, KBS, 미국투자사, 믹스마스터 중국투자사인 옴니 그리고 믹스마스터TCG 퍼블리셔인 코쿤커뮤니케이션 등이 함께 실질적인 원소스멀티유즈 구현을 위해 보다 실질적인 사업전략을 구사해 나가게 된다.

코쿤커뮤니케이션의 국내사업본부 윤영일 팀장은 “이번 SICAF참여를 시작으로 ‘믹스마스터TCG’는 단순히 게임의 손맛만 느끼게 하는 것이 아니라 보는 즐거움, 듣는 즐거움, 느끼는 즐거움, 먹는 즐거움 까지 모든 오감을 충족 시킬 수 있는 진정한 엔터테인먼트 게임으로 거듭날 것이다” 고 밝혔다.

‘믹스마스터TCG’에 관한 자세한 소개는 공식홈페이지(http://tcgon.hicocoon.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aa.daumgame.com

연락처

국내사업 본부 / 홍보팀 최성순 02-3430-977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