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브랜드, 사회복지 인재양성을 위해 한영유니온개혁신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 경력단절여성들도 혜택 부여

뉴스 제공
휴브랜드
2013-10-04 17:07
서울--(뉴스와이어)--(주)휴브랜드(대표 정연우)와 한영유니온개혁신학교(학장 오세호)는 10월4일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등 학점은행제 교육과 기타 평생교육의 상호 교류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갖고 프로그램의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한 인재양성에 힘쓰기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휴브랜드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한영유니온개혁신학교의 학생들에게 휴브랜드이 대표 과목인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아동심리상담사등 국가자격증 및 민간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각종 장학혜택과 효율적인 학습 지원에 나서기로 했다. 한영유니온개혁신학교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현재의 휴브랜드 및 한영유니온개혁신학교 교과목 외에 향후 평생교육 과목의 공동연구개발에도 동참하기로 협의했다.

한영유니온개혁신학교 오세호학장은 “휴브랜드는 원격교육원 중에서도 손꼽이는 명문 교육기관으로 알고있다. 관리가 잘 되어 있기로 유명한 교육원인 만큼 신뢰할 수 있는 교육원이어서 믿고 학생들을 맏길 수 있다” 며 “휴브랜드는 원격교육원이면서 자체 프로그램 개발이 가능하다. 휴브랜드는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어 향후 과목증설과 같은 학업적인 연구도 함께 추진할 수 있는 교육원”이라며 휴브랜드와의 업무제휴 이상의 사업성과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한영유니온개혁신학교의 이사진들은 “원격교육원들이 난무해서인지 학생들만 받아 놓고 폐원하는 경우들이 더러 있다. 그런면에서 신뢰는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최근 폐원으로 인해 학생들이 졸업을 하지 못한 경우를 지적했다. 이에 휴브랜드 유해용본부장은 “원격교육원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면서 관리가 안되거나 학생이 없어 무책임하게 학생만 모집하고 폐원되는 사례들이 많아 휴브랜드도 선의의 피해를 보고 있다. 휴브랜드는 정부로부터 이미 학점은행제 설립 초창기에 정식인가받는 교육원인데다 내실있게 관리가 잘되는 교육원으로 정평이 나 있고 자체 프로그램 개발능력까지 겸비한 최고의 교육기관”이라며 휴브랜드의 신뢰성은 온라인 검색만 한 번 해봐도 검증될 수 있다며 휴브랜드의 최고 가치가 신뢰성임을 재차 강조했다.

휴브랜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영유니온개혁신학교 졸업생들의 취업 및 창업, 경력단절 후 재취업 관련해서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휴브랜드는 최근 월간 여성중앙의 협조를 얻어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한 세미나 및 장학혜택 수여 등 사회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

휴브랜드는 경력단절여성들이 자격증을 취득해 재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오는 10월19일에도 경력단절여성세미나를 개최하여 재취업에 성공할 수 있는 각종 노하우를 외부전문가들을 모시고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는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여성정책연구원에서 경력단절을 집중 연구하는 김난주박사의 강연이 예정되어 있어 참석자들에게 매우 유익한 정보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경력단절세미나 참석은 휴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휴브랜드 개요
휴브랜드는 원격평생교육사업을 중심으로 교육이라는 테마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휴브랜드원격평생교육원은 고품질의 강의컨텐츠와 첨단 솔루션을 토대로 최상의 학습효과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최상의 교육환경을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등 복지분야 자격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휴브랜드의 교육은 100%온라인 수업 및 1:1담당매니저의 학습설계를 통한 체계적인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pizgi.co.kr

연락처

휴브랜드
홍보전략팀
정유선 사원
02-6922-58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