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신우성논술학원, 수시2차 ‘서·성·중·경·숭·광’ 논술특강반 13일 개강

- 고3 논술 10년 이상 지도한 신진상 선생이 1대1 대면첨삭 방식으로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대치동에 위치한 신우성논술학원(02-3452-2210)이 수능 직후에 실시되는 수시논술 특강을 10월 13일(일)에 개설한다.

EBSi 대학별고사 강사와 강남대성논술 학원강사를 역임한 신진상 강사는 대치동에서 고 3 논술만 10년 이상 지도한 베테랑. 지난해 2등급 3개로 연세대 경영대에 합격한 제자를 배출하는 등 합격의 ‘마이다스 손’으로 알려져 있다.

신우성학원(www.shinwoosung.com)에서 신진상 강사가 진행하는 이번 특강은 서강대, 성대, 중앙대, 경희대, 숭실대, 광운대 등 수능 직후에 실시되는 6개 대학 대비에 집중한다. 13일 일요일 낮 1시 30분에 개강해 4시간 동안 진행하며 20일과 27일까지 3차례 수업이 실시된다. 강의는 6개 대학의 기출 유형과 주제를 분석한 이론 강의 외에 기출 문제와 모의고사 문제를 학생들이 써보고 꼼꼼한 첨삭을 받는 식으로 이루어진다.

신진상 강사의 첨삭은 ‘첨삭이라는 이름으로 1대1로 제시문을 해설해 주는 식이 아니라, 실제 채점자 눈에서 어떤 부분이 감점 대상인지 지적해 주고 무엇을 보완해야 감점 요소를 줄일 수 있는지 지적해 주는 점이 특징이다.

한국인문사회연구원과 고려대 한국학연구소 주최 논술경시대회의 출제위원과 채점위원을 역임한 신 선생은 대학 평가기준에 맞춰 학생들 글에 객관적 점수를 부여한 뒤, 학생 스스로 내가 무엇을 잘 못해서 감점을 받았는지 깨닫게 하고 그것을 고쳐 쓰는 과정에서 합격 답안의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지도하는 점이 강점이다.

신진상 선생은 실제 합격자가 복원한 답안들을 다수 확보해 놓고 있어 합격자 답안과 자신의 답안을 비교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 계획이다.

신진상 선생은 “수능 직후에 실시되는 6개 대학 논술은 수능 직후에 준비를 시작해서는 절대 합격하기 어렵다”며 “수능 전에 일주일에 한 편이라도 기출 문제와 모의고사 문제를 써보고 감을 유지해야 합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문의: 02-3452-2210

신우성학원 개요
신우성학원은 대치동에 소재한, 전과목을 지도하는 종합 보습학원이다. 논술학원으로 출발한 신우성학원은 논술 면접은 물론 입학사정관, 수능(국어 영어 수학)과 한국사인증시험, 한자급수시험, 중국어급수시험 등을 전문적으로 지도한다. 2014년에 창립 11주년을 맞은 신우성학원은 중국어 급수시험(HSK iBT)을 주관하는 탕차이니즈에듀케이션의 협력사로서 홍보 및 시험 운영 업무도 병행한다.

논술캠프: http://www.mynonsul.com
신우성블로그: http://blog.naver.com/sws2210

웹사이트: http://www.shinwoosung.com

연락처

신우성학원
이상혁 원장
02-3452-221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