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아름다운 충남 아트 페스티벌’ 작품 공모

대전--(뉴스와이어)--충남도는 내포신도시에서 새로운 100년을 준비하는 ‘충남’을 알리고 재조명하기 위한 ‘제1회 아름다운 충남 아트 페스티벌’ 2차 공모를 진행한다.

충남 아트 페스티벌은 충남의 과거·현재·미래의 생활상 등 충남의 숨은 아름다움을 확대 발굴해 충남을 널리 알리기 위한 것으로 출품분야는 회화분야로 제한하며 작품크기는 30~50호 이내로 1인 1점에 한해 출품가능하다.

이번 모집은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온라인 접수(충남도 홈페이지 www.chungnam.net)는 물론 방문·우편 접수(충남도청 문화예술과)로도 가능하며 대한민국의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차 예선, 2차 본선을 거쳐 대상 1점, 최우수상 2점, 우수상 3점, 특선·입선을 선정하는 이번 공모전은 총 1600만원(대상 500만원, 최우수상 각각 300만원, 우수상 각각 100만원)의 시상금이 주어진다.

입선작은 시상일로부터 약 2주간 충남도청 신청사 로비에 전시되며 충남을 홍보하는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도 관계자는 “역사와 문화예술의 고장, 충남의 특색 있는 모습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참신한 작품으로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충청남도청 개요
충청남도청은 210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0년부터 안희정 도지사가 시정을 이끌고 있다. 충남도청의 4대 목표는 출산∙양육을 책임지는 충남,노인이 살기 좋은 충남,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남, 일자리가 풍부한 충남을 만드는 일이다. 안희정 도지사는 선심성 공약 남발을 막기 위해 스스로 매니페스토 공약집 발표하고 한국매니페스토운동본부와 함께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ngnam.net

연락처

충청남도청
문화예술과
김찬희
041-635-381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