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실현전문가 이형구 소장 ‘드림밀리어네어’ 출간 기념 특강, 11월 2일 열려

- 코엑스에서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주관으로 드림밀리어네어 저자 특강

2013-10-07 08:41
서울--(뉴스와이어)--꿈 실현 전문가 이형구 글로벌꿈실현연구소 소장은 달과소 출판사에서 ‘드림밀리어네어’를 출간하였다.

출판기념으로 11월 2일 저녁 7시 코엑스에서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초청 저자 특강을 진행한다.

드림밀리어네어는 꿈(Dream)과 백만장자(Millionaire)를 조합하여 만든 신조어로 우리말로 풀어 쓰면 ‘꿈만장자’가 된다. 꿈 실현 도구를 자유자재로 구사하여 자연스럽게 더 많은 꿈을 더 빨리 이루어가는 사람, 자신의 꿈을 이루어나감으로써 물질적으로든 정신적으로든 세상에 풍요로움을 더하는 사람들이 바로 꿈만장자이다.

이 책에서는 꿈 실현의 원동력과 그 안에 숨겨진 인간의 감정에 착안하여, 우리 일상에 꿈을 밀착시킬 수 있도록 버킷리스트, 자성예언, 시각화, 보물지도 네 가지 꿈 실현 도구를 소개하고 다양한 활용 사례를 더했다. 꿈을 이루고 싶어 하는 일반 독자들은 물론 인적자원을 개발하는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넓은 독자층이 함께 읽을 수 있는 책이다.

자세한 저자특강 문의는 www.mdkorea.net 으로 하면 된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