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 투리스모 6에 호주의 인기 서킷 ‘배서스트’ 수록

- 호주 배서스트의 마운트 파노라마 모터레이싱 서킷이 그란 투리스모 6에 최초로 등장

2013-10-07 11:20
서울--(뉴스와이어)--오는 12월 5일(목) 출시를 앞둔 “그란 투리스모 6”에 호주를 대표하는 서킷 ‘마운트 파라노마 모터레이싱 서킷 (통칭 ‘배서스트’)을 수록하는 것이 결정됐다. 호주에 실재하는 서킷의 등장은 역대 그란 투리스모 타이틀을 통틀어 처음이다.

시드니에서 서쪽으로 약 150km, 뉴사우스웨일즈 주 배서스트 시에 위치한 이 서킷은 호주 모터스포츠의 역사 그 자체이다. 처음으로 개최한 레이스는 1938년 호주 그랑프리로 거슬러 올라가며, 지금도 12시간 내구 레이스와 배서스트 1000 등 인기 레이스가 개최되고 있다.

강렬한 업다운과 긴 스트레이트를 겸비한 코스는 전장 6,213km(4마일). 코스 거의 모든 구간에 걸쳐 런오프 에어리어가 적어 공략에는 높은 드라이빙 스킬과 집중력이 요구된다. 그 중에서도 콘크리트 벽이 가까이 펼쳐진 마운틴 섹션은 긴장감의 연속이다. 네 바퀴에 실리는 하중을 의식하면서 가장 빠른 드라이빙 라인을 유지해야만 한다.

‘그란 투리스모 6’는 지금껏 배서스트를 달린 드라이버들만이 느꼈던 흥분과 스릴을 전세계에 전달한다. 차세대 3D 모델 렌더링과 극적으로 확장된 HDR 다이내믹 레인지로 인해 호주의 아름다운 경치를 고스란히 재현하고 있다. 완성된 모습은 ‘그란 투리스모 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장성환
02-6001-6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