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감사하는봉사단’, 시각장애 초등학생 체험학습지원

- 생태농장에서 1:1로 함께하는 가을농촌체험

뉴스 제공
미래에셋증권
2013-10-07 16:11
서울--(뉴스와이어)--미래에셋증권 ‘감사하는봉사단’은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생태농장에서 시각장애 초등학생들과 ‘가을 농촌 체험학습’을 10월 5일(토) 진행했다.

‘감사하는 봉사단’은 미래에셋증권의 감사실, 컴플라이언스본부, 리스크관리본부 등 내부통제부서 임직원 60여 명으로 구성된 시각장애인 특화 봉사단으로, 이 날 28명의 국립서울맹학교 소속 시각장애 초등학생들과 1:1로 매칭해 고구마 캐기, 황토 염색, 생태농장 체험 등 다양한 야외활동을 진행했다.

이광섭 미래에셋증권 상근감사위원은 “평소 외부활동이 자유롭지 않은 시각장애인분들에게 체험학습은 사회와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들이 장애로 인한 사회적 편견과 차별을 받는 일이 없도록 먼저 나서서 나눔을 실천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감사하는 봉사단’이 시각장애인 특화 봉사활동을 위해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과 체결한 ‘Love Blind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감사하는 봉사단’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4명의 시각장애인 개안수술을 지원하고, 점자책을 제작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미래에셋증권 개요
미래에셋증권은 1999년 위탁매매 의존 일변도의 증권업계 관행에서 벗어나 종합자산운용컨설팅서비스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서비스를 정착시켰다. 2006년 2월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asset.com

연락처

미래에셋증권
김범석
02-3774-3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