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마무리 정리 위해 ‘4주만 미쳐라’ 68% 할인 이벤트 실시

- 단기완성 패키지 4주만 미쳐라, 캐치프라이스 반값 할인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3-10-08 08:40
서울--(뉴스와이어)--공인중개사 시험이 한 달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10월 27일 전국 145개 수험장에서 치러지는 이번 24회 공인중개사시험의 시험접수 응시인원은 108,100명으로 전년대비 8,000명 가까이 줄어들었지만, 여전히 응시률이 높은 국가고시자격증으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수험생마다 공부의 방법은 다르지만 마지막 마무리 학습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다 잘 알고 있는 사실이다. 웅진랜드캠프의 새이름 KG패스원의 공인중개사 단기완성패키지 ‘4주만 미쳐라’ 패키지가 교육전문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을 통해 68% 할인 판매되어, 공인중개사시험을 한 달 앞둔 시점에서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되고 있다.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가장 간과하기 쉬운 점이 바로 이 시점에서의 공부방법이라고 한다. 대부분 본인이 지금까지 공부한 내용들을 가지고 반복해서 학습하게 되는데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짜임새 있게 공부한 수험생이라면 모를까, 충실한 학습을 하지 않은 수험생들이거나 틈틈이 바쁜 시간을 쪼개어 공인중개사시험을 대비해온 직장인이나 주부, 학생들의 경우에는 절대적인 공부시간이 부족했을 것이기에 마무리에 대한 개념이 상대적으로 취약해질 수밖에 없다.

어찌보면 10월 한 달간은 공부의 효율성으로 따진다면 지난 3~4개월 이상의 학습효과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중요한데, 시험을 한 달 앞둔 시점에서 학습방법을 잘 잡아나가는것은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필수 전제다.

우선 과목별로 시험에 주로 출제될 것으로 예상되는 중점내용을 가지고 반복 학습해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실제로 대다수의 수험생들은 이론과 이를 응용한 문제풀이를 병행하지 않는다. KG패스원의 4주만 미쳐라 패키지에는 단원별개념학습-확인테스트문제-핵심문제풀이학습-총괄테스트의 총 4단계의 커리큘럼으로 짜여있으며, 업계 최초 집중학습시스템 STS를 제공하고 있어, 단기간에 점수를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수험생에게 최적화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STS란 Step test Summary 시스템을 말하는데, 단원별 이론과정 학습이후 단원에서 중요한 문제를 학습자에게 자동출제하는 확인테스트step과정이 있고, 그 다음 단원별 핵심문제풀이 학습 이후 수행과정 전체에 대한 학습성취도 테스트로 진행된다. 총괄테스트는 실전시험과 동일하게 40문항으로 출제되며, 실전과 유사한 난이도를 가지고 자가평가받을 수 있다.

웅진랜드캠프의 새이름 KG패스원의 4주만 미쳐라 패키지는 최근 5년간 주요이론을 중심으로 과목별로 최종이론학습이 진행되며, 매일매일 1일 학습 완성후 확인테스트를 통해 이론재학습 및 문제를 풀어나가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매주 말일에는 각주에 학습한 중요이론과 문제를 수록하여 자가복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었으며, 학습문의사항은 실시간으로 교수님의 답변을 받을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한 달 앞둔 수험생이라면 자신감 배양차원에서 뿐만 아니라, 실전과 같은 훈련이 가능하고 체계적인 최단기 학습이 가능한 4주만 미쳐라 패키지로 24회공인중개사시험을 마무리하는 것은 어떨까?

처음 공인중개사시험에 도전하고자 하는 수험생이나, 시험을 한 달 앞둔 시점에서 하루 7~8시간의 집중적인 시간투자가 부족한 수험생, 어중간하게 많은 이론을 학습하여 마무리가 필요한 수험생이라면 4주만 미쳐라 과정을 추천한다.

뿐만 아니라, 교육전문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 홈페이지를 통해 4주만 미쳐라 1, 2차 풀패키지를 68% 할인한 179,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1차패키지는 11만원, 2차패키지를 15만원에 차수별 별도로 구입도 가능하다.

4주만 미쳐라 교재 6권과 인터넷강의, 모의고사 3회 무료제공를 모두 포함하였으며, 합격자 실전경매노하우 강좌를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공인중개사 합격 이후 별도의 비용없이 경매과정에 대한 학습까지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검색창에 캐치프라이스를 검색하거나 또는 1661-2825로 문의하면 된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