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통신 3사 할인 혜택 적용 기념 ‘스마트브레드’ 출시

- 견과류가 듬뿍 들어있는 ‘스마트브레드’ 선보여…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국내 대표 통신 3사 할인혜택으로 더욱 저렴하고 스마트하게 구입할 수 있어

뉴스 제공
CJ푸드빌
2013-10-08 09:16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이 운영하는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가 국내 대표 통신 3사(SKT, KT, LGU+) 할인 혜택 적용을 기념해 신제품 ‘스마트브레드’를 출시했다.

뚜레쥬르 ‘스마트브레드’는 견과류인 호두, 호박씨, 흑임자, 천일염, 팥배기 등 먹으면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되는 재료를 듬뿍 넣어 빵 하나로 스마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이외에 바삭하게 구운 오트밀과 견과류, 건조과일이 혼합된 저나트륨 식사 대용식으로 우유만 부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뚜레쥬르 데일리 그래놀라 오리지널’과, 1팩으로 다양한 견과류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뚜레쥬르 데일리 넛츠팩’도 간편하게 건강식으로 즐길 수 있는 뚜레쥬르의 대표 스마트 제품이다.

스마트 시리즈를 비롯한 뚜레쥬르의 전 제품은 국내 대표 통신 3사(SKT, KT, LGU+)의 멤버십 할인으로 더욱 저렴하고 스마트하게 구입할 수 있다. SKT T멤버십 회원이라면 총 구입 금액의 20%를 할인 혜택 받을 수 있으며, KT Olleh Club 회원이라면 구입 금액 1000원당 100원씩을, LGU+ 회원은 총 구입 금액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뚜레쥬르는 스마트 브레드 출시를 기념, 오는 31일까지 권장소비자가 1,800원인 ‘스마트브레드’를 단돈 1천원에 판매한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뚜레쥬르 홍보대행
PRGATE
조소은 대리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