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IM한국협회,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와 결식아동 후원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기부미
2013-10-08 10:34
서울--(뉴스와이어)--(사)부동산투자분석전문가협회[CCIM한국협회](협회장 김재용)와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이사장 정승화)는 지난 7일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 협약식을 서초동 CCIM한국협회에서 체결하였다.

CCIM한국협회는 2002년에 창립총회를 거쳐 출범하여 부동산 관련 산업 각 분야의 인재들이 모인 수준 높은 전문가 단체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으며, 미국 CCIM Institute의 해외 Chapter중에서 가장 활동적인 협회로 평가받고 있다.

CCIM한국협회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각종 행사에 쌀화환을 사용하여 쌀을 모아 결식아동을 돕고 센터의 기부쇼핑몰에서 화환, 난을 구매하여 구매금액의 20%를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에 자동 기부하여 결식아동을 후원하기로 하였다.

김재용 협회장은 “협회 행사에 쌀화환을 받아 쌀을 모아 결식아동들에게 쌀을 지원하고 또한 회원들의 애, 경사에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의 기부쇼핑몰에서 화환이나 난을 구매하면 자동적으로 20%가 기부되어 결식아동을 도울 수 있다니 마음이 따뜻해진다”고 말했다.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 정승화 이사장도 “앞으로도 많은 단체나 기업들이 업무협약을 통해 기부쇼핑몰의 구매로 이어져서 많은 자동기부금이 모아지길 바란다. 또한 우리쌀 소비촉진과 청소년 아침 급식을 위한 공익캠페인을 계획하고 있으며 공감하는 분들이 늘어나 기부금이 증대되길 기대해 본다”고 밝혔다.

기부미 개요
(주)사랑의쌀화환 기부미는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정부인가 제1550호 비영리 민간단체)

웹사이트: http://www.givemi.co.kr

연락처

기부미
홍보팀
강예림
1577-0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