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적이고 차별화된 탈모 치료 가능…스마트룩스 GX Hair 출시

- 부작용과 통증이 없는 안전한 탈모 광치료 요법 스마트룩스 GX Hair

뉴스 제공
메드믹스
2013-10-08 11:42
서울--(뉴스와이어)--고휘도 의료용SLD칩을 적용한 스마트룩스 시리즈를 개발해 LLLT개발 분야의 새로운 획을 그었던 ㈜메드믹스는 10월 탈모치료 전문 광치료 장비 스마트룩스 GX Hai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룩스 GX Hair는 스마트룩스 프리미엄, 슬림, 미니, 듀얼에 이은 5번째 스마트룩스 시리즈 제품이다. 스마트룩스 GX Hair의 특징은 탈모치료의 가장 확실한 방법인 모발이식 후 이식 부위에 생착율 증대와 모발추출부위에 효과적인 사후관리를 동시에 이룰 수 있다는 점이다.

현재 병원에서 모발이식 수술 후 특별한 사후관리 프로그램이 없는 상황임을 비추어 볼 때 스마트룩스 GX Hair의 출시로 더욱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탈모치료가 가능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스마트룩스 GX Hair는 RED(635nm)와 FX(RED 635nm+ IR 830nm)의 조합으로 이루어졌다. 주로 모발 이식이 이루어지는 머리 윗부분에는 RED(635nm)를 조사하여 이식한 모낭의 생착율을 증가시키며, 이식용 모발을 추출하는 머리 뒷 부분에 FX(RED 635nm+ IR 830nm)을 배치시켜 모발 추출 후 오는 통증과 부기를 감소시키고 모발과 두피를 더욱 건강하게 한다.

이 밖에도 스마트룩스 GX Hair는 모발과 두피의 건강증대 및 탈모억제 등의 효과와 함께 타 탈모치료와 병행할 때 더 탁월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메드믹스 임수정 본부장은 “스마트룩스 GX Hair를 이용한 탈모 광치료는 빛의 특정 파장이 특정 세포의 증식 및 활성화에 효과적인 원리를 이용한 치료로, 부작용 및 통증이 전혀 없는 안전하고 편한 치료법이다. 모발 이식 후 생존율 증대, 타 탈모치료와 병행 시 효과 배가, 탈모억제, 두피건강 증대, 모발 강화 치료효과가 있으며 주로 휴지기성 탈모에 직접적인 효과가 있고 유전적인 탈모에는 간접적인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대부분의 탈모치료가 최소 6개월 이상 관리가 필요한데, 장기간 치료 시에도 부작용이 전혀 없는 치료법으로써 약물 사용이 조심스러운 여성 및 환자들도 마음 놓고 치료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메드믹스 개요
2009년 설립된 메드믹스는 각 분야별 전문의들과 전문가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R&D팀을 구축, 상황마다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E, KFDA, FDA, 벤처기업, 기업부설 연구소 취득과 함께 국내외에서 품질에 호평을 받고 있다. 메드믹스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분야의 의료솔루션을 연구 개발하여 국내의 우수 의료 제품을 세계 시장에 알리고, 모든 사람이 안전하게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으로 양질의 삶을 영위하는 것을 목적으로 사회에 기여할 예정이다.

http://www.medmix.co.kr

웹사이트: http://www.medmix.co.kr

연락처

메드믹스
마케팅
채희문 홍보팀장
02-6443-4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