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핫한 음악과 다양하고 신나는 쇼, 2만 명의 뮤직러버 춤추게 할 세계적 DJ 방한

- ‘Heineken Presents Sensation: Wicked Wonderland’ DJ 라인업

뉴스 제공
하이네켄코리아
2013-10-08 14:06
서울--(뉴스와이어)--11월 30일(토) 오후 9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댄스이벤트 ‘Heineken Presents Sensation: Wicked Wonderland’의 DJ 라인업이 전격 공개됐다.

전 세계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작년에 이어 한국에서 두 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Heineken Presents Sensation: Wicked Wonderland’은 최첨단 조명 쇼와 불꽃놀이가 상공을 가득 채우는 동안 진행되는 전문 퍼포머들의 스테이지 쇼, 그리고 최정상 DJ들이 출연하여 환상적인 디제잉과 폭발적인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국내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Heineken Presents Sensation: Wicked Wonderland’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Alice in Wonderland)라는 올해 테마를 가지고 마치 마법의 세계를 엿보고 여행하는 듯한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Heineken Presents Sensation: Wicked Wonderland’의 화려한 일렉트로닉 음악은 Mr. White(미스터 화이트), The Man With No Shadow(더 맨 위드 노 쉐도우), Mark Knight(마크 나이트), Dirty South(더티 사우스), Dannic(대닉) 등 총 5명의 최정상급 DJ들이 책임진다.

‘Heineken Presents Sensation: Wicked Wonderland’의 티켓은 현재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하이네켄이 선보이는 뮤직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eineken-musi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DJ Line-up (시간 순서대로 표시)

- Mr. White (미스터 화이트)

Mr. White (미스터 화이트)는 센세이션만이 가지고 있는 All White(올 화이트)라는 드레스 코드에 가장 잘 맞춘 Performer(퍼포머)라고 할 수 있다. Mr. White는 센세이션의 마스코트이자 관중들의 분위기를 띄우는 음악 호스트로, 센세이션 브랜드와 음악 그리고 센세이션에 참석한 관객들 모두를 연결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 The Man With No Shadow (더 맨 위드 노 쉐도우)

The Man With No Shadow (더 맨 위드 노 쉐도우)는 이미 전 세계에서 개최되는 센세이션을 돌며 축적된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DJ로, 유명한 GZG 레이블의 공동 창립자이기도 하다. 그는 현재 네덜란드에서 테크노를 대표하는 음악인으로써의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네덜란드를 넘어서 수 많은 국가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 Mark Knight (마크 나이트)

일렉트로닉 댄스음악계의 레전드 DJ이자, 세계적인 DJ 음반사인 ‘Toolroom Knights’(툴룸 나이츠)의 수장인 Mark Knight (마크 나이트)는 지난 2012년 The Black Eyed Peas (블랙 아이드 피스)와의 콜라보 앨범으로 그래미 어워드에 노미네이트 된 실력파 DJ로 이미 국내에서 다양한 팬 층을 보유하고 있다.

- Dirty South (더티 사우스)

2번의 그래미 어워드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Dirty South (더티 사우스)는 Snoop Dogg (스눕 독), The Pussycat Dolls (푸시캣 돌스)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을 할 정도로 DJ의 큰 입지를 보여주고 있다.

- Dannic (대닉)

‘Get Down Girl’ (ft. Hardwell)라는 곡으로 이미 큰 유명세를 얻은 Dannic (대닉)은 현재 네덜란드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DJ이자 프로듀서이다. 또한, 그는 ‘Front of House Radio’라는 쇼에 한 달에 한 번 출연을 하며 음악 러버들에게 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하이네켄코리아 개요
하이네켄은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맥주회사이다.
연락처

하이네켄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신명
02-788-7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