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hello’ - Skype 최악의 악몽
- 대중의 자금 지원을 받는 윤리적이고 보안이 확실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웹 통합과 고급 필터링 그리고 자유 시장 경쟁을 무기로 Skype에 도전.
hello는 Indiegogo 대중 자금 지원 캠페인을 오늘(2013년 10월 7일) http://igg.me/at/sayhellotohello에서 시작한다.
폴 그림쇼 헬로 설립자는 “헬로는 스카이프와 유사하지만 스마트하고 열려 있고 안전하다. 암호처리되어 있으며 아무도 들을 수 없고, 피어-투-피어 방식이기 때문에 훔쳐 볼 중앙 서버가 존재하지 않는다. 그렇지만 이것은 단순한 스카이프의 대안 그 훨씬 이상인 존재”라며 “이것은 오픈 소스 애플리케이션을 상업용 플랫폼과 혼합하여 고급 전화 기능과 경쟁력있는 자유 시장을 창조해 낸다. Skype가 경계를 해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캠페인: http://igg.me/at/sayhellotohello
hello: https://hello.is
언론 정보: https://hello.is/press (관련 자료, 동영상 링크 등)
이메일: press@hello.is
헬로 개요
hello는 동영상, 음성 및 채팅을 안전하게 개인정보를 보호하면서 제공하는 무료 오픈 소스 애플리케이션이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고급 필터링, 다중 채널, 웹 서비스 통합 및 실제 전화 번호를 제공하는 플랫폼과 통합되어 있다. 재단이 이 애플리케이션과 플랫폼을 관장하며, 여러 기업들이 자유 시장 환경에서 활동을 한다.
연락처
Paul Grimshaw
이메일 보내기
http://igg.me/at/sayhellotohello
-
2013년 10월 9일 1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