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무통주사시스템으로 치과마취 통증 현저히 줄여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3-10-10 09:20
서울--(뉴스와이어)--충치가 있어도 막상 치과를 가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고가의 비용을 겁내는 경우보다, 마취주사에 대한 공포 때문이다. 누구나 치과마취에 대한 공포를 갖고 있을 것이다. 이것 때문에 치과에서는 수면치료를 시행하기도 하고, 아이들은 웃음가스를 이용한 치료를 병행하기도 한다.

매직키스치과의 경우는 여기에 더불어, 마취할 부위에 연고마취를 먼저 한 후, 다시 부분마취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처음 수면마취를 하려고 찾아온 환자륻도 일반 부분마취만으로도 시술을 받는 경우가 많아졌다. 최근에는 부분마취용 주사기의 바늘이 매우 가늘어지면서, 주사침 자입시의 통증이 현저하게 줄었다.

그런데, 이제 아예 무통주사바늘을 이용하는 시스템으로 변화했다. 이번에 매직키스치과에서 시술에 활용하는 무통주사바늘은 주사기침 끝이 이중 커팅처리되어, 자입시의 통증이 현저히 줄었다.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한 ‘T’사의 제품을 사용하게 된 것이다.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대표원장(치의학박사)은 “저도 치과치료를 받으면서 가장 힘들었는 기억을 떠올리면 바로 마취주사였다. 실제로 주사시의 통증은 구강점막을 통과할 때 가장 통증이 크고, 그 다음으로는 주사액이 유입될 때 나타난다. 따라서, 무통주사침을 이용해 주사침 자입시의 통증을 현저히 줄이고, 마취주사제 주입시 치과용 거울(치경)로 마취 부위를 살살 문지르거나 흔들어주어 감각을 분산시키는 의료진들의 배려도 주사를 할 때 느껴지는 불편감을 줄이는데 한 몫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정 원장은 보톡스 시술을 할 때도 얼음팩을 통해 주사부위의 감각을 일시적으로 둔하게 만든 뒤, 일반적인 주사기가 아닌, 인슐린주사기를 사용해 감소시키기고 있다고 한다. 정 원장에 따르면, “인슐린 주사기는 심지어 본인에게 주사하는 것이 가능할 정도로 통증이 거의 없는 주사기이다”며, 앞으로도 치과치료 시 어쩔 수 없이 발생하는 통증을 줄이는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http://blog.naver.com/mkissdent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