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크윈 제1사업장 FLEX생산팀, 진해노인복지센터 밑반찬 배달 및 돋보기집 후원

- 삼성테크윈 직원들이 직접 만든 돋보기집 후원

뉴스 제공
진해노인복지센터
2013-10-10 09:28
진해--(뉴스와이어)--진해노인복지센터(대표 이재영 관장)는 창원 지역 업체의 후원을 받아 지역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밑반찬 지원 서비스와 후원품(돋보기 및 돋보기집) 배달을 실시했다. 회사를 마치고 바로 봉사활동을 위해 진해까지 찾아온 삼성테크윈 제1사업장 FLEX 생산팀은 어르신들을 위해 반찬과 빵, 과일 등을 직접 포장했다.

또한 삼성테크윈에서는 직접 삼성직원들이 만든 돋보기집에 돋보기를 넣어 진해노인복지센터 110세대에 후원하였고 생신인 어르신의 생신축하 케이크도 마련하여 외롭지 않은 생신을 맞이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

이 활동에 참여한 삼성테크윈 황차석 과장은 “삼성테크윈과 노인복지센터가 함께 하는 프로그램이라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하여 더 탄탄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삼성테크윈뿐만 아니라 밑반찬을 후원한 ‘반찬나라’(덕산동 소재)와 빵을 후원한 ‘팡스 오페라 베이커리’(풍호동 소재), 과일을 후원한 ‘현대슈퍼’(석동 소재)에서도 지속적으로 지원해주고 있다.

삼성테크윈 제1사업장 FLEX 생산팀과 지역내 후원업체의 따뜻한 사랑나누기 실천으로 인해 외롭게 혼자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함을 나눠주고 있으며, 이번달 활동은 우수한 봉사프로그램으로 삼성테크윈 사내 취재팀에서 촬영을 하여 어르신들 인터뷰와 삼성테크윈 자원봉사활동 내용이 실릴 예정이라고 한다.

‘착한반찬 주는 착한 사람들’은 독거어르신들의 건강과 영양, 정서지원을 위해 매월 1회씩 진행되며, 동참할 지역 후원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진해노인복지센터 개요
진해노인복지센터는 경제적, 정신적, 신체적인 이유로 독립적인 일상생활을 영위하기 어려운 노인과 복지사각지대 노인들에게 일상생활지원을 비롯한 각종 필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 내에서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예방적 복지실현 및 사회안전망 구출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진해노인복지센터
대표 이재영
055-540-0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