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서 자사 PDU 제품 선봬

- 인력 및 비용절감 효과를 톡톡히 보는 에이텐 에코 PDU

- 전력소모량 측정, 원격제어, 과전류 감지 등 다양한 기능 갖춰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3-10-10 09:29
대만--(뉴스와이어)--에이텐코리아(대표 첸순청, www.aten.co.kr)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3 대한민국 에너지대전(Korea Energy Show 2013)’에 참가해 자사의 그린 에너지 솔루션을 전시, 우수성을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 에이텐코리아가 선보이는 PDU는 전원분배 기능뿐만 아니라 장치의 스케쥴링, 전력소모량 측정, 과전류 감지, 리포팅, 원격제어 등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원가절감과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시킬 뿐 아니라 뛰어난 호환성을 갖췄다.

에이텐코리아는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 자사의 PDU 제품군인 PE6216G / PE6324G / PE8216G / PE8324G / PE6108G / PE8208G / PN5212 등 자사 에너지 관리 솔루션을 대거 선보이면서 비용 및 에너지 절감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 소개되는 에이텐코리아의 NRGence 에코 PDU 및 전원분배 장치 제품군은 각각 8개, 16개, 24개의 AC 아웃렛을 포함해고 있으며, 다양한 IEC 또는 NEMA 소켓 구성에 사용가능 한 지능형 PDU 제품이다. 데이터 센터 내 서버, 스토리지 시스템, 스위치, 네트워크 장비, 시리얼 데이터 장비의 안전, 통합, 지능적인 전원관리뿐 아니라 데이터 센터 환경 상태를 모니터 할 수 있다.

TCP/IP 및 내장된 10/100 이더넷 포트를 통한 원격 제어는 물론 세이프 셧다운(Safe shutdown) 지원, 원격 사용자가 브라우저 웹 페이지를 통해 PDU/Outlet 상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브라우저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손쉽게 설정 및 조작이 가능할 뿐 아니라, 패스워드 보안과 향상된 암호기술이 포함된 강력한 보안 기능, 전원이 없는 동안 타이머 동작 유지를 위한 RTC 지원한다.

에이텐코리아의 에코 센서 에너지 관리 소프트웨어는 동일한 인트라넷의 모든 PE 장치를 자동으로 감지하며, 원격 실시간 전력 측정 및 실시간 환경센서 모니터링, 모든 PE 장치 플로팅,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한편, 에이텐은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이텐의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참가 포스터를 가지고 에이텐 부스를 찾은 관람객에게 공구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올해로 33회째를 맞는 ‘2013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에너지관리공단이 주관하는 전시회로써 에너지 효율향상과 신 재생 에너지, 기후변화 대응을 에너지 절약에 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에이텐코리아 관계자는 “선진국은 이미 에너지효율관리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반면, 국내 시장은 이제 막 태동하기 시작한 단계“라며, ”에이텐코리아는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참가를 시작으로 에너지관리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장비 및 인력에 따른 비용절감 효과를 증대시키는 자사 에너지관리 솔루션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에이텐코리아는 다양한 디지털 정보를 공유·연결·전환해 주는 선도적인 솔루션 제조회사다. 에이텐 솔루션은 하나의 콘솔로 수 백 대에 이르는 컴퓨터와 서버, 기타 네트워크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기업의 각종 유지관리 비용(하드웨어, 에너지 공간 보안, 인력 등)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KVM 및 전원 관리 솔루션뿐만 아니라, 최근 전문 영상관련 솔루션인 밴크리스트(VanCryst)제품군을 선보이면서 영상의 분배, 스위칭, 연장장비 시장 진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이텐 코리아 개요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IT 분야의 컴퓨터간 통신 환경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다. 1979년에 설립된 ATEN은 오늘날 KVM 스위치 개발의 주역인 세계적인 제조업체다. ATEN 연구소에서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수많은 특허 출원과 정교한 ASIC이 개발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으며, 이로 인해 ATEN의 수많은 제품들은 기본단계에서부터 기업 시장에 적합한 완성된 KVM 솔루션으로 탄생했다.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대만, 중국, 일본, 미국, 영국, 한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그 중 ATEN의 한국 지사인 한국 에이텐은 2007년 새롭게 설립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에이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에이텐코리아
안강미 과장
02-467-6789(ext 11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최현숙 팀장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