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네트웍스, 차세대 클라우드 WI-FI 솔루션 출시

- 새로운 클라우드 호스팅 서비스인 아루바 센트럴과 아루바 인스턴트 WLAN의 결합으로 모든 규모의 네트워크 기업에 엔터프라이즈급 속도 와 안정성 제공

뉴스 제공
아루바네트웍스
2013-10-10 09:51
서울--(뉴스와이어)--유무선 통합과 보안 모빌리티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인 아루바 네트웍스 코리아(지사장 신철우, www.arubanetworks.co.kr, 이하 아루바)는 오늘 더욱 단순화된 클라우드 서비스와 신뢰할만한 성능 및 쉬운 관리가 결합된 엔터프라이즈급 WLAN인 새로운 클라우드 매니지드 Wi-Fi 솔루션을 발표했다.

아루바의 새로운 클라우드 Wi-Fi 솔루션은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의 아루바 센트럴(Aruba Central) 관리 서비스와 유/무선 사용자를 동시 지원하는 155 AP 및 1.9Gbps의 성능을 제공 하는 802.11ac전용 220 Series AP, 그리고 새로운 아루바 인스턴트 OS 버전을 결합하여 중견 기업들에게 만족할만한 성능을 제공할수 있는 유/무선 LAN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엔터프라이즈급 WLAN 및 경쟁사 대비 10배 빠른 Wi-Fi 속도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루바의 클라우드 Wi-Fi 솔루션은 기업의 지사들로 하여금 기존보다 더욱 간편화된 클라우드 관리를 지원한다. 더불어, 아루바는 S1500 모빌리티 액세스 스위치와 함께 중소기업은 물론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최적화된 클라우드 Wi-Fi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위칭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아루바의 새로운 클라우드 Wi-Fi 솔루션은 이전 세대의 클라우드 솔루션과는 달리 기업들의 성능, 유연성, 단순성 그리고 클라우드 호스팅 관리와 같은 중요한 기능요소를 완벽히 제공한다. 아루바의 솔루션을 사용하면 기업들은 경쟁사 대비 10배 빠른 Wi-Fi 커넥션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안정적인 유선과 4G USB Modem을 통해 uplink-failover 기능을 제공하여 WAN 링크 장애시 100% 복구를 제공하며, 관리자에게 클라우드 관리 또는 Local Site관리 옵션을 제공한다.

아루바는 강력한 아키텍처와 정책/관리를 위한 단일 포인트를 제공하여, WLAN 벤더 중 유일하게 사내 WLAN 정책을 지점 및 재택근무자에게 동일하게 제공한다. 이는 WLAN 인프라가 중앙집중되어 있거나 또는 지사가 많은 대다수의 회사들이 직면하는 딜레마인 지사 사용자 및 이동형 근무자에게 본사의 정책을 동일하게 적용 시키는 문제를 해결해준다.

아루바의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Wi-Fi 솔루션은 대형 기업의 중앙 관리 및 정책 적용을 할수 있는 최적화된 분산형 아키텍쳐를 제공한다.

1) 아루바 클라우드 Wi-Fi 솔루션의 주요 기능:

- 아루바 센트럴 데이터베이스는 웹 스케일의 성능을 지원하게끔 제작되어 방대한 클라우드 데이터에 사용자들의 빠른 접속이 가능하다. 802.11n의 450Mbp 성능을 제공하는 아루바 인스턴트 155 AP와 최대 1.9Gbps 성능을 제공하는 802.11ac전용 인스턴트 220 시리즈 AP가 포함된 새로운 아루바 클라우드 Wi-Fi 솔루션은 높은 밀도에서 경쟁사 대비 10배 빠른 속도를 보여준다. 또한, 클라이언트매치(ClientMatch)와 에어타임 페어니스(airtime fairness)의 결합으로 네트워크상에서 클라이언트의 빠른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고 상시 스캐닝을 통한 성능 저하의 감지를 통해 최적화된 Wi-Fi 채널 사용과 빠른 클라이언트 접속을 제공한다. 아루바의 클라우드 Wi-Fi 솔루션은 진보된 WLAN 성능을 전달한다.

- 아루바의 클라우드 Wi-Fi 솔루션은 WAN 링크와 상관없이 100%서비스 가능한 WLAN을 제공하기위해, 자동 복구 가능한 유선 업링크 및 신속한 VPN Failover 기능을 제공하는 단 하나뿐인 솔루션이다. 더불어, 아루바 센트럴 데이터베이스는 세계 최대의 가용성을 보장하고 여러 서비스 프로바이더를 통해 다양한 위치에서 호스팅 되고 있다.

- 아루바는 단일 아키텍쳐를 통해 콘트롤러 기반과 클라우드 기반의 WLAN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벤더이다. 이로 인해, 기업들은 하나의 솔루션을 통해 본사, 지사, 가정에 유연한 클라우드 기반 및 온프레미스와 온-AP(On-AP) 관리 옵션들의 비용 효율적인 구축이 가능하다. 아루바의 WLAN은 지사 또는 본사에서 인증할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며, 추가 비용 없이 아루바 센트럴 사용자를 위한 전문 기술 지원과 다양한 온라인 지식 기반 및 강화된 커뮤니티의 지원이 가능하다.

2) 쉽고 편리하며, 단일 포인트 관리 기능을 지원하는 아루바 센트럴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새로 출시된 아루바 센트럴 서비스는 기업에게 다수의 지점의 WLAN 인프라를 관리할수 있는 단일 관리 포인트를 제공하는 퍼블릭 클라우드 가입자 관리 서비스이다. 아루바 센트럴은 빠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클라우드 제공업체 및 전 세계에 분포되어 있는 데이터센터의 많은 양의 데이터를 확장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어떤 위치에서도 최고의 성능과 신뢰성을 제공한다. 또한, 아루바 센트럴은 사용자의 개입이 전혀 없는 리얼한 제로 터치 프로비저닝(zero-touch provisioning)과 중앙 구성 및 펌웨어 관리, 원격 모니터링, 리치 매니지먼트(rich management) 기능, 트러블슈팅(troubleshooting) 그리고 자세한 규정 준수 기록과 데이터 히스토리가 포함된 리치 매니지먼트 기능을 결합하여 기업들이 어느 위치에서든 쉽게 아루바 인스턴트 네트워크를 관리 할 수 있도록 한다. 더불어, 아루바는 새로운 전자기술지원 사이트를 발표하고 아루바 센트럴 사용자에게 무료로 기술 지원 및 교육 자원과 튜토리얼 및 가이드, 트러블슈팅 정보, 커뮤니티 지원의 확인이 가능한 온라인 액세스를 제공한다.

3) 가장 높은 성능의 유무선 네트워킹을 지원하는 아루바 인스턴트 155 AP

아루바는 개인 PC에서 손쉽게 인스톨이 가능한 새로운 3개의 안테나와 새로운 3개의 스페이셜(spatial) 스트림 액세스 포인트가 탑재된 인스턴트 155 AP를 발표하고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인스턴트 155 AP는 최대 450Mbps의 속도와 프린터, IP폰, 유선 주변기기의 접속을 위한 4개의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와 PoE가 탑재되어 지점과 원격 오피스에 이상적이다. 또한, 인스턴트 155 AP는 새로운 아루바 인스턴트 OS 버전 3.3 소프트웨어에서 지원하는 듀얼 이더넷 업링크와 4G 셀룰러 업링크 기능을 이용하여 다중 백업이 필요한 소규모 지점에 탁월한 성능을 가지고 있다. 네트워크 관리 부담인 이미지 업그레드도 스케줄링 기능을 통해 관리 부담을 최소화한다.

4) 아루바 인스턴트 220 시리즈 AP

클라이언트매치 기술을 갖춘 아루바 220 시리즈 AP는 802.11ac를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기업들의 시간 절약 및 비용 절감을 기대할 수 있다. 모듈 802.11ac AP와는 달리 아루바 220 시리즈 AP는 저전력 및 전력 효율 모드를 제공하므로, 기업들은 802.3af PoE 전원으로도 11ac AP를 사용할 수 있어, PoE 스위치 교체가 필요 없다.

아루바에서 취득한 클라이언트매치 특허 기술은 802.11ac와 802.11n Wi-Fi 네트워크에 흔히 있는 문제인 “Sticky Clients”를 최적의 AP로 연결하도록 하는 특화된 알고리즘으로 문제를 원천적으로 해결한다. “Sticky Clients”의 문제점은 단말들의 불안정한 로밍 알고리즘과 비효율적인 RF 간섭 모니터링, 느린 디바이스가 채널을 점유하는 원천적인 문제 때문에 발생한다. 이처럼 클라이언트매치는 Wi-Fi 환경에서 클라이언트의 접속과 로밍을 효율적으로 제어하여 무선 단말의 성능을 최적화 한다.

5) 클라우드 Wi-Fi와 지점급 오피스에 이상적으로 설계된 아루바 S1500 모빌리티 액세스 스위치

새로운 아루바 S1500은 폼 팩터(form factor)안의 아루바의 모빌리티 액세스 스위치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중간 규모의 네트워크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한다. 인스턴트 WLAN과 통합된 AP를 위해 PoE를 제공하는 스위치는 자동으로 인스턴트 AP로부터 VLAN 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인스턴트의 가상 컨트롤러를 통해 불량 AP가 감지되면 이를 차단 할 수 있다. 또한, S1500은 혁신적인 전력관리와 스위치에 연결된 중요한 비즈니스 기기를 위한 PoE 우선순위를 지원한다. S1500은 12-, 24-, 48-포트 옵션들과 4개의 기가비트 이더넷 업링크를 제공한다.

아루바네트웍스 개요
아루바 네트웍스는 모바일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차세대 네트워크 액세스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 기업이다. 아루바 네트웍스의 MOVE 아키텍처는 유무선 네트워크를 단일 액세스 솔루션에 통합해 BYOD를 안정적으로 구현함은 물론 생산성을 대폭 향상시키며 운영비용을 현저히 낮춰준다. 아루바 네트웍스는 미국 캘리포니아 서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메리카 및 유럽, 중동, APAC 등에서 활발한 영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arubanetworks.com 을 방문하거나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빌리티 및 아루바 제품 관련 기술 논의는 http://community.arubanetworks.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arubanetworks.com

연락처

아루바 네트웍스 코리아 홍보대행
샤우트웨거너에드스트롬
박민 사원
02-6250-986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루바네트웍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