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올해의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3-10-10 11:55
서울--(뉴스와이어)--(주)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지난 8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국내 소비자에게 산업별 최고의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을 제공한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하나투어는 인터넷 소비자조사, 일대일 유선조사, 소비자평가단·화이트컨슈머 SNS투표 및 이메일조사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6년 연속으로 여행서비스 부문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

이상진 하나투어 CSR팀장은 “고객의 신뢰와 성원에 힘입어 하나투어가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했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하나투어의 브랜드 제고 및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