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재미난 어린이치과치료 실시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3-10-14 09:20
서울--(뉴스와이어)--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원장(치의학박사)은 “매직키즈(Magic Kids)인지 알고 오는 보호자분들이 많은데, 우리 치과는 매직키스(Magic Kiss)치과다”고 운을 뗐다.

2, 7호선 건대입구역에 자리잡은 매직키스치과는 영유아를 포함, 어린이들로 하여금, 치과가 어떤 치료를 하는 곳인지, 어떤 술식을 하는지 알게 함으로써, 처음 접하는 치과에 대한 공포를 없애는 것을 최고의 목표로 생각한다. 따라서 첫 날 내원시부터 아이들의 치과공포를 없애기 위해 노력하는 치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치과를 무서워하지 않는 어린이는 양치질을 더 열심히 하게 되고, 치과에 가는 것을 즐거워하게 된다. 잘 치료받은 다음, 어린이에게 쥐어주는 치아모양의 지우개와 유치를 쥐돌이 유치보관함에 넣어주는 것 또한 작은 정성이지만, 아이들은 만족하고 기분 좋게 될 것이다.

치과치료와 검진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지만, 어린이 치료만은 무조건 서두른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항상 1번 더 내원할 수도 있다는 여유로운 부모님의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처음 내원 시에는 주로 검진과 양치교육, 치과기구 탐험이 이뤄진다. 특히, 치과치료 경험이 많은 경우라도, 어린이 치료는 30분을 넘기지 않는 선에서 이뤄지는 것이 좋다. 어린 영유아일수록 졸린 오후 시간보다는 오전이 더 유리하다. 어린이 치료는 ‘어린이-부모님-의료진’의 3박자 팀워크로 이뤄진다는 점에 유의하자.

영유아 무료구강검진기관 / 어린이 방송 자문치과의사

매직키스치과는 이에 발맞춰, 국민건강보험공단으로부터 영유아 무료 구강검진기관으로 지정되었고, 특히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대표원장은 SBS 방송국에서 <꾸러기탐구생활> 자문위원으로 지속적으로 어린이들을 위해 활약 중이다. 주로 어린이들과 청소년을 위한, 치과치료 및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방송을 통해, 충치발생 기전과 양치질법, 예방치료와 치아교정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http://blog.naver.com/mkissdent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