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입력도구 ‘립모션’, 10월 한국 출시

- 마우스 키보드와 함께 손짓을 통해 컴퓨터를 작동시키는 혁신적 입력도구인 립모션이 드디어 한국에 출시된다

뉴스 제공
올아이피정보통신
2013-10-11 08:34
서울--(뉴스와이어)--손 동작 만으로 컴퓨터를 작동시키는 차세대 입력도구인 ‘립모션’이 10월16일 국내 출시된다. 손짓이나 펜 같은 도구의 움직임으로 화면을 컨트롤하는 이 모습은 마치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와 ‘아이언맨’의 한 장면을 연출하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올아이피정보통신은 미국 샌프랜시스코 ‘립모션’사의 모션센싱 장치 ‘립모션’ 한국 총판으로써, 출시와 함께 국내 유통 협력사들과 ‘립모션’ 앱 개발에 관심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사, 연구소와의 기술 협력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컴퓨터 전문 매장들과 삼성모바일샵 에서 ‘립모션’을 구매 할 수 있고, 립모션 구매자 선착순 500명에 한해 홈페이지 (www.leap-motion.k)r 에서 립모션 전용 앱스토어 ‘에어스페이스 (http://airspace.leapmotion.com)’ 의 유료앱 다운로드 쿠폰을 증정한다.

교육, 게임, 과학, 이미지작업등 다양한 앱들이 여러 카테고리 별로 나오고 있다.

‘립모션’은 현실에서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손을 뻗고, 쥐고 심지어 사물을 집어 들고 내려놓는 등, 사람이 평소 자연스럽게 손과 손가락으로 움직이는 방식 그 대로를 컴퓨터가 감지한다. 우리가 평소에 별 의식 없이 일상에서 매우 당연히 하던 제스처가 컴퓨터를 작동 시키고 컴퓨터와 소통 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기에 ‘립모션’은 놀라운 혁신이다.

‘립모션’은 매우 정교한 손 동작 인식 센서를 지닌 유저 인터페이스 장치로 미국에서 발표되자 이틀 만에 230만이라는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며 MIT‘s Technology Review에서 ’스마트폰 이래 가장 중요한 새로운 기술'로 소개되었다.

‘립모션’은 USB케이블로 PC에 연결하고 “에어스페이스”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WINDOWS, MAC, LINUX OS 환경에서 운용 된다.

홈페이지(www.leap-motion.kr)에서 ‘립 모션’ 소개와 시연 및 활용 동영상을 볼 수 있다.

올아이피정보통신 개요
올아이피정보통신은 4차산업 전문유통과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으로, 유비쿼터스 환경에 필요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상품들을 고객에게 솔루션과 함께 제공한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다. STEMP(Science Technology Engeneering Mathmathics Philosophy) 중심의 인재를 양성하고 서비스를 창출해 인류의 무한가치를 발굴해 나아가고 있다. Best Human Solution Provider를 실천하기 위해 공정한 기회를 모든 사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회사라는 공동체, 대한민국 공동체, 글로벌 공동체, 인류공동체에 기여하는 공동체로 자라나는 것이 지향점이다.

http://leap-motion.kr

웹사이트: http://www.allip.kr

연락처

(주)올아이피정보통신
마케팅팀
김정호 이사
070-8633-63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