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화장품 브랜드 베리브, 고보습 바디크림 ‘휩 버터 울트라 바디슈’ 출시

- 클레오파트라도 반한 ‘산양유’의 놀라운 보습력

뉴스 제공
세라젬
2013-10-11 09:54
서울--(뉴스와이어)--선선한 바람으로 활동하기 좋은 계절이 찾아왔다. 하지만 가을철은 건조한 대기와 높은 기온차로 얼굴과 몸에 하얀 각질이 생기기 쉬워 보습관리에 특히 신경 써야 한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베리브(세라젬헬스앤뷰티 대표 조서환)는 하루 종일 촉촉하고 탄력있는 바디피부로 가꿔주는 ‘베리브 휩 버터 울트라 바디슈(애칭 욕심소녀의 울트라 바디슈)’를 11일 공식 출시한다.

베리브 휩 버터 울트라 바디슈는 클레오파트라가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목욕에 사용했을만큼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산양유 추출물과 천연 식물성 쉐어 버터를 함유해 메마르고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여기에 천연보습인자인 히아루론산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증대시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보습력을 장시간 지속시켜준다.

또한, 베리브 휩 버터 울트라 바디슈에 함유된 식물성 콜라겐과 하이드롤라이즈드밀 단백질은 늘어지고 지친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어주며, 식물성 오일은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아울러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유해 성분을 모두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 인증서인 QCS 유기농 인증 원료를 첨가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버터 타입 제형의 베리브 휩 버터 울트라 바디슈는 부드럽게 발릴 뿐만 아니라 피부에 녹아내리듯 밀착돼 오래도록 촉촉함이 유지된다. 알프스 산맥의 청정지역에서 자생하는 허브추출물은 샤워 후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은은한 파우더 향은 스트레스 해소와 포근한 느낌까지 선사해준다.

한편, 베리브는 이달 초 베리브 단독 쇼핑몰 ‘베리브 가든(velievestory.com)’을 리뉴얼 오픈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신규 회원 전원에게 5천원 적립금 증정, 2만원 이상 제품 구입시 적립금 1만5천원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라젬 개요
세라젬(대표이사 이규철)은 1998년 창립되었으며 ‘개인용 자동온열기’를 주력상품으로 세계 70여개국에 진출한 연 매출 3,000억원 규모의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체험을 통해 가치를 확신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한다는 모토아래 건강100세 파트너로 인류의 건강을 위해 노력해 나가고 있다.

베리브 가든: http://velievestory.com

웹사이트: http://www.ceragem.co.kr

연락처

세라젬
전략기획팀
김지승 대리
010-7733-93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