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남성 라인 ‘포어 리프레시 젠틀 폼 & 토너’ 출시

- 남성 전용 폼 & 토너로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모공 케어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10-11 10:12
서울--(뉴스와이어)--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지친 남자의 피부에 촉촉한 휴식을 줄 ‘포어 리프레시 젠틀 폼(120ml/1만8천원)과 포어 리프레시 젠틀 토너(170ml/2만2천원)’를 출시했다.

포어 리프레시 젠틀 폼은 감나무잎, 동백, 율피 등 포어 리프레시 컴플렉스(pore refresh complex)가 함유되어 피부 번들거림과 칙칙함의 원인인 과잉피지와 각질을 케어해 매끈하고 환한 피부로 만들어주고 노폐믈과 피지 흡착에 뛰어난 숯가루와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계면활성제가 피부에 자극 없이 딥클렌징 해준다.

모공 전용 토너인 포어 리프레시 젠틀 토너는 과잉 피지 케어와 모공 수렴 효과는 물론 미네랄이 풍부한 탄산수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잦은 면도로 인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한 피부 필수 비타민 성분이 수분을 공급하고 활력을 주어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엘리샤코이 브랜드개발팀 관계자는 “포어 리프레시 젠틀 폼 & 토너는 모공 전용 제품으로 과잉 피지 분비로 번들거리는 남자의 피부 고민을 잡아줄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주는 편백나무가 함유된 피톤치드 컴플렉스, 인삼, 산수유 등 7가지 자연에너지 성분과 블랙 푸드 컴플렉스가 함유되어 남자의 지친 피부에 산뜻한 에너지를 충전해준다”고 전했다.

엘리샤코이 본사몰(www.elishacoy.com)과 온라인 샵, 전국 엘리샤코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제품 문의 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