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식료품 시장 금상 수상 ‘알파원 현미유’ 국내 출시

뉴스 제공
뉴질랜드오리진
2013-10-11 10:52
부산--(뉴스와이어)--영국 캠브리지 마켓 쉐어와 제품 퀄리티, 기능성에 대한 평가에서 금상을 수상한 알파원 현미유가 국내에 출시 되었다.

알파원(Alfaone) 현미유는 이미 북미와 유럽에서 식용유 시장의 강자로 자리 매김을 하였다.

Alfaone은 뉴질랜드의 푸드 글로벌 기업 Hansells 의 브랜드이며 혁신적인 제분기술로 100% 현미유를 개발하였다.

알파원(Alfaone) 현미유는 영양성분인 배아(쌀눈)와 호분층(미강)에서 추출 정제된 고급유로 단백질, 비타민B, 미네랄, 식이섬유, 비타민E, 감마오리자놀과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감마오리자놀은 혈압과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항산화효과가 뛰어나 피부 노화와 갱년기 장애에 효과가 뛰어나다는 것이 이미 많은 연구 결과에 의해 밝혀졌다.

또한 알파원(Alfaone) 현미유는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에 대한 염려가 전혀 필요 없다.

현미유는 조리후에 발생될 수 있는 콜레스테롤이나 LDL의 수치를 낮추어 준다. 트랜스지방이 없어 비만에도 도움이된다. 그런 이유로 2012년 미국심장학회(AHA)에서는 심혈관질환 환자에게 현미류로 조리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이외에도 현미유의 장점은 열거 할 수 없을 정도록 많지만 그 중 250도에 이르는 발열점으로 인해 튀김, 구이시 눌러 붙지 않고 잡내를 없애 고소한 요리를 제공하며 올레산이 많아 산화안정성이 뛰어나다.

알파원(Alfaone) 현미유는 10월 초부터 인터넷 쇼핑몰, 10월 말부터 SSG프리미엄 슈퍼마켓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순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한다.

Alfaone 수입업체 (주)뉴질랜드오리진의 관계자는 “과거 올리브유와 카놀라유를 사용했다면 이제 최고의 제분기술로 탄생된 건강한 알파원 현미유 100% 로 가족의 건강과 요리의 맛을 지키는 것이 바람직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뉴질랜드오리진 개요
㈜뉴질랜드오리진은 뉴질랜드의 청정 제품을 국내 수입 유통하는 회사이다. 뉴질랜드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수입, 공급하여 여러분들의 건강과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수입하는 모든 제품은 공신력 있는 기관의 검증을 받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http://www.alfaone.co.kr

연락처

뉴질랜드오리진
이동준 팀장
070-4800-44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