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일리지 홈페이지 전면개편

서울--(뉴스와이어)--125만 에코마일리지 회원의 소통 창구가 되고 있는 에코마일리지 홈페이지가 효과적인 정보 제공과 지속적인 소통을 위한 에코마일리지 홈페이지(http://ecomileage.seoul.go.kr) 개편을 위해 10월 14일(월)부터 시민 아이디어 수렴에 나선다.

서울시는 시 에너지 정책인 원전하나줄이기 사업의 시민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2009년 9월부터 시작한 서울시 대표 ‘시민참여형 사업’ 에코마일리지 125만 회원 돌파를 계기로 시민들이 필요하고, 알고 싶어하는 정보를 중점적으로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시민 아이디어 접수는 10월 14일(월)부터 11월 11일(월)까지 진행되며, 이번 행사는 심사를 통해 우수 아이디어를 제출한 36명을 선정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며 그 결과는 11월 20일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20만원 상품권 1명, 압력밥솥(10만원 상당) 5명, LED스텐드(5만원상당) 10명, LED전구 2개(1만5천원 상당) 20명

참여방법은 에코마일리지 홈페이지(http://ecomileage.seoul.go.kr)에 로그인 후 팝업메뉴를 클릭해 게시판에 첨부양식을 참조하여 자유롭게 제안하면 된다.

강희은 서울시 기후대기과장은 “시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는 것은 물론 회원들의 에너지 절약실천을 위한 소통공간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기후환경본부
기후대기과
김태인
02-2133-360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