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페라 신성 이사벨과 세계적 컴퓨터 백신 어베스트코리아 전략적 제휴 체결

- 엔터테인먼트와 IT의 이종간 결합, 컨버전스로 관심

- ‘소울 힐링’이라는 컨셉에 절묘한 접점

뉴스 제공
퓨리팬이엔티
2013-10-15 09:25
서울--(뉴스와이어)--팝페라 신성 이사벨과 전세계 1위 컴퓨터 백신기업 어베스트코리아(www.avastkorea.com. 대표 오봉근)가 전략적 제휴를 했다.

이사벨의 기획사 퓨리팬이엔티(대표 홍성규)와 어베스트코리아는 14일 전략적제휴에 관한 mou를 맺고, 향후 공동프로모션등 윈-윈 할수 있는 프로젝트를 추진하기로 했다.

양사는 이프로젝트를 ‘소울 레스토레이션(restoration)’이라 명명하기로 했다.

‘소울 레스토레이션’은 엔터테인먼트와 컴퓨터 백신 IT 사업과의 이종 결합, 즉 컨버전스(convergence)이다.

전혀 상관 없을 것 같은 양사의 콘텐츠이지만, 이사벨은 맑고 청아한 노래로 사람의 영혼을 치유하고, 그리고 어베스트 컴퓨터 백신은 컴퓨터를 치료하는 ‘회복(restoration)’컨셉에서 절묘한 접점을 이룬다.

또 이사벨이 팝페라 가수로 한국대중음악시장에서 본격 활동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지만, 글로벌한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고, 어베스트가 전세계 2억명의 사용자를 갖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라는 점도 상통한다.

향후 이사벨은 어베스트코리아의 홍보모델 역할을 하며, 어베스트 코리아의 한국 사용자만 200만명 이라는 온오프라인 막강 플랫폼을 활용하게 된다.

또 어베스트 코리아는 이사벨의 쇼케이스나 공연시 공동기획하고, 주요 파트너 역할을 하게된다.

한편 어베스트는 1988년 체코에서 처음 배포돼 2013년 현재 전 세계 사용자 2억명으로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더욱이 최근 사이버 테러급의 전산망 마비와 개인정보유출 사고들이 발생하고, 날로 정교해지는 악성코드로 인해 획기적 백신인 어베스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사벨은 최근 mbc드라마<구가의서>ost<마이 에덴>, 서울드라마어워즈 축하공연,tvn<퍼펙트 싱어VS>등을 통해 힐링 이미지와 팝페라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퓨리팬이엔티 개요
(주)퓨리팬이엔티는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매니지먼트 회사로써 음반/공연을 제작하고 있다.
연락처

퓨리팬 이엔티 홍보대행
에이엠지글로벌
홍성규 대표
010-4275-76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