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S20 청춘여행기 시상식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은 태평로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S20 커뮤니티 사이트(www.s20.co.kr)를 통하여 지난 7월 13일부터 약 2개월간 진행된 ‘S20 청춘 여행기’의 최종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5일(화) 밝혔다.

작년에 진행되었던 ‘S20 청춘여행기 시즌1’이 해외 여행수기만 응모가 가능했던 반면, 올해는 국내 여행기까지 범위를 넓혔으며, 국내여행기 222건, 해외여행기 614건으로 총 836건의 여행기가 응모되어 다양하고 수준 높은 여행기들이 접수되었다.

신한은행은 본격적인 여행기 접수에 앞서 여행작가 김태현씨와 함께 하는 여행특강도 진행하였으며 20대 젊은 청춘들이 여행의 의미를 이해하고 좀 더 알찬 여행을 계획하고 다녀올 수 있도록 하였다.

여행의 목적과의 부합성, 여행기 구성, 여행정보의 정확성, 독자의 공감가능성 등 다양한 기준을 통해 신한은행 임직원심사단 및 여행작가의 예심을 거치고 S20 사이트의 회원 투표를 통해 총 12편의 작품을 최종 선정하였으며 국내부문 최우수상은 김영언님의 ‘문을 뜯고 달아난 여대생 : 강원도 여행기’, 해외부문 최우수상은 김수로님의 ‘[365아트로드] 그림과 함께 한 여행’이 수상하였다.

본 행사를 준비한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제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한 ‘여행’에 대해 단순한 경비지원이 아닌, 여행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그 기록을 잘 남겨 자기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시작부터 끝까지를 지원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20대 청춘들과 함께하는 브랜드로서, 청춘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S20 청춘여행기’에 대한 세부 내용은 S20 커뮤니티 사이트(www.S20.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홍보부
02-2151-33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