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콘 IP Wall, 정부 ‘녹색인증’ 획득

뉴스 제공
누리콘
2013-10-15 13:34
서울--(뉴스와이어)--누리콘(www.nuricon.co.kr, 대표 김수동)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으로부터 멀티스크린 비디오월의 소비전력을 저감시키는 다중영상처리 기술에 대해 ‘녹색기술인증’을, 동 기술이 적용된 자사의 IP기반 지능형 비디오월인 “ViewFlex”에 대해 ‘녹색기술제품확인’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녹색인증은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산하 녹색인증사무국에서 주관하며 에너지와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해 온실가스, 오염물질 배출을 최소화하는 기술 가치와 효과를 평가해 인정하는 제도다.

누리콘은 ▲그래픽 메모리 비트 스트림 추적 기술 ▲대용량 픽셀 스트림 생성 기술 ▲고급 비디오월 구성 기술에 대해 녹색기술인증을 받았다.

누리콘은 해당 기술이 네트워크 기반으로 고품질 대용량 영상데이터를 실시간 처리함으로써 기존 하드와이어 방식의 영상관제인프라를 IP네트워크 기반으로 변경하여 영상관제 서비스의 거리 공간 제약을 없애는 동시에 시스템의 경제성, 단순성, 확장성, 유지보수성을 향상시키고 전력사용량을 절감시키는 기술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ViewFlex’는 동 기술을 적용하여 개발된 국내 최초의 IP기반 지능형 비디오월 제품이다.

누리콘의 김수동 대표는 “누리콘의 IP네트워크 기반 영상처리 기술이 NET와 성능인증을 통해 혁신성과 우수성을 인정 받은데 이어, 이번 녹색인증을 통해 친환경적인 기술력까지 인정받은 것으로 ViewFlex의 브랜드 가치 또한 더욱 높아진 만큼, 보다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펼쳐 판로를 확대하고 매출을 증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누리콘 개요
누리콘은 “Create Value Beyond IT”라는 비전을 가지고 영상분야 IT Convergence Solution 연구개발을 통해 기존 제품 및 기술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누리콘은 ViewFlex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ViewFlex는 네트워크가 구성된 환경에서는 어디에서든 영상을 실시간으로 전시 및 공유할 수 있는 IP 기반 지능형 Video Wall 솔루션이다. ViewFlex는 영상 신호 처리를 소프트웨어 방식으로 전환하여, 기존 전자식 영상 교환 시스템이 지닌 제약사항을 해결한 솔루션이다. 기존 방식이 지닌 고가의 입출력 포트 확장 비용, 영상 신호 종류별 별도 장비 구성 비용 및 과다한 원거리 확장 비용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공한다. ViewFlex는 대규모 상황실, 관제센터를 비롯한 다양한 영상전시를 위한 가장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솔루션이다.

웹사이트: http://www.nuricon.co.kr

연락처

누리콘
대표 김수동
070-4200-57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