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참가
- 신제품 열화상 카메라 testo 870 소개 예정
- 방문객 사로잡는 다양한 이벤트 실시
열화상 카메라와 연소가스 분석기, 온도계, 압력계, 풍속계, 습도계 등 50년 신뢰의 우수한 독일 측정기기를 판매해 온 테스토코리아(www.testo.co.kr 지사장: 이명식)가 10월 16일(수)부터 19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COEX A, B홀에서 개최되는 <2013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 참가한다.
이번 에너지대전에서 테스토코리아는 공기비 계산과 한글컬러디스플레이, 빠른 순·총효율 확인이 가능해 냉난방 관리 전문가에게 주목 받고 있는 고효율 연소가스 분석기를 선보인다. 또 선명한 해상도와 넓은 화상영역 인식으로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는 고품질 기능의 열화상 카메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음달 출시 예정인 최신제품 열화상 카메라 testo 870을 만나볼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testo 870은 34℃의 넓은 시야각과 고정 초점 방식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한층 고려한 제품이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방문 고객이 열화상 카메라와 연소가스 분석기 등 테스토의 고기능 측정기를 직접 만나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USB, 메탈 공구, 무릎 담요 등 푸짐한 선물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는 외국계 계측기업계에서 유일하게 국내 자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 구매 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테스토 연소가스 분석기와 열화상 카메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도 안내하고 있다.
문의: 02-2672-7200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박혜원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