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SSD 최대 2만원 대규모 캐쉬백 행사 실시

- 10월 15일부터 31일까지 모든 구매고객 대상으로 캐쉬백 이벤트 실시

- 도시바, SSD부문 삼성전자에 이어 2위에 등극

뉴스 제공
주영통신
2013-10-15 14:47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반도체 솔루션 기업인 TOSHIBA(이하 도시바)는 인기리에 판매중인 도시바 Q시리즈(H) SSD와 관련, 10월 15일부터 16일간 대규모 캐쉬백 행사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캐쉬백 이벤트는 행사기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용량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또한 구매고객 중 포토 사용기를 작성한 10명을 추첨하여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도시바 Q 시리즈는 최근 F버전에서 H버전으로 업그레이드. 4K 랜덤 성능 향상 및 디바이스 슬립기능을 추가하여 성능은 물론, 전력 소비효율을 높였다. 특히 초당 552MB의 읽기 속도와 초당 501MB의 쓰기 속도는 업계 최고 수준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먼저 자사(Toshiba) 19나노(nm) MLC 토글 낸드(NAND)를 채용하여 안정성 확보와 함께 경쟁력을 강화한 제품이다.

도시바 스토리지 총판인 주영통신은 “도시바 Q시리즈 SSD는 글로벌 브랜드들의 높은 벽을 허물고 출시 6개월 만에 국내 누적판매량 5만대를 돌파한 히트상품으로 고성능, 안정성, 합리적인 가격 등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과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비결인 것 같다”고 말했다.

현재 도시바 Q시리즈(MLC)는 다나와(www.danawa.com) SSD 부문 인기순위 2위에 랭크된 가운데, 삼성전자 840 EVO 시리즈(TLC) 제품의 뒤를 이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캐쉬백 행사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주영통신(www.canvio.c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영통신 개요
주영통신은 1982년 동경반도체로 설립돼 도시바, NEC, 현대반도체, PTI, 동양정밀 등의 총판사로 TTL, 메모리, 반도체 등의 국내유통을 시작으로, 1996년 주영통신으로 법인명을 변경했다. 이후 삼성전자 하드디스크 총판, 한국 후지쯔 하드디스크 총판 계약을 통해 HDD 및 FDD 전문 유통업체로 진출했다. 2009년 도시바 하드디스크 총판 계약을 통해 현재까지 외장하드, SSD, 엔터프라이즈 하드디스크 등 도시바 스토리지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국내 유통 비즈니스 및 기업 영업을 총괄 담당하고 있다. 최근 콤팩트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 탑재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도시바 외장하드와 고성능, 높은 안정성으로 빠르게 국내 시장 공략에 성공한 도시바 SSD 등 어려운 시장 상황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다나와: http://brand.danawa.com/brand.php?id=toshiba&menu_...
제품정보: http://prod.danawa.com/info/?pcode=1970663

웹사이트: http://www.canvio.co.kr

연락처

주영통신
양진영 이사
02-717-24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