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로직, ‘방송장비 히든챔피언’ 기업 선정

뉴스 제공
티브이로직 코스닥 121800
2013-10-15 15:47
서울--(뉴스와이어)--방송용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인 티브이로직(주)이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지원, 한국전파진흥협회를 통해 진행하는 ‘2013년도 방송장비 히든챔피언’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14일 밝혔다.

‘방송장비 히든챔피언’은 방송장비 산업 활성화를 위해 제작·편집, 송출, 송신, 수신, 솔루션 등 방송장비 분야별 경쟁력을 보유한 기업체를 선발해 정부가 제품 신뢰 보증, 홍보 등을 지원하여 국내 방송장비 업체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고안된 제도이다.

히든챔피언으로 선정된 기업은 해외 수출을 위한 정부 보증, 히든 챔피언 장비 해외 시연, 해외 바이어 인적 교류를 통한 스킨십 기회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티브이로직은 이번 히든챔피언 선정을 통해 현재 디지털 전환 초기 단계인 아시아, 태평양, 남아메리카 지역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세계 방송장비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킬 계획이다.

이경국 티브이로직 대표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방송장비 산업의 세계화를 견인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고 선정 소감을 밝혔다.

한편 티브이로직은 다양한 디지털 HD 방송제작용 장비를 개발하여 국내외 방송국 및 영상제작업체에 공급하고 있으며, 주력제품인 디지털 HD 방송용 모니터 분야에서는 국내 시장 점유율 약 80% 이상을 점유하며 업계 1위이다. 세계 시장에서는 일본의 소니(SONY), 파나소닉(Panasonic), 빅터(JVC) 등 글로벌 대기업들과 경쟁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 점유율은 약 13%로 세계 시장에서 3~4위를 점하고 있다.

티브이로직 개요
티브이로직(주)은 방송용 모니터 및 관련 기기를 생산하는 벤처기업으로 2002년에 설립되었다. 창사 이래로 디지털 방송과 전문가용 비디오 시장에 필요한 고성능 HD 비디오 장비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항상 더 우수한 품질과 향상된 안정성 제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디지털 방송과 HD 환경의 급속한 성장에 발맞추어 전문가용 방송용 HD LCD 모니터를 출시하여 국내외 시장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방송 업계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는 KBS, MBC, SBS, EBS, OBS 등의 국내 지상파 방송국은 물론, BBC, RAI, NBC, CBC, GV 등 해외 굴지의 방송국 및 여러 기관에 당사의 제품을 공급하여 우수한 방송 인프라 구축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vlogic.co.kr

연락처

티브이로직
마케팅팀
홍연수 대리
070-8668-66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