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루시카토’, 천안 펜타포트점 개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루시카토’, 지난 11일 천안 펜타포트에 매장 열어

- 30석 규모, 다양한 수제 케익 등 디저트 선보일 계획

파주--(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루시카토’(대표 강인석, www.lucycato.co.kr)는 지난 11일 충남 천안에 두 번째 지방 매장인 천안 ‘펜타포트점’을 개점했다고 16일 밝혔다.

루시카토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을 비롯한 16개 백화점 매장과 평촌, 파주 등의 단독 매장을 운영해온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로 이번에 개점한 천안 펜타포트점은 루시카토의 두 번째 지방 매장이다.

루시카토 매장이 위치한 펜타포트는 천안 아산 신도시에 들어선 대규모 복합 문화 공간으로 영화관, 아웃렛, 마트 등 기타 편의 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는 곳이다. 도보 5분 거리에 KTX 천안 아산역이 위치해 접근성 또한 뛰어나다.

CGV가 있는 5층에 문을 연 루시카토 천안 펜타포트점은 지금까지 수도권의 백화점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수제 케이크를 비롯해 커피, 캔디 등 다양한 종류의 프리미엄 디저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루시카토 관계자는 “천안 펜타포트점을 통해 수도권을 벗어나 지방 매장 확장 계획의 두 번째 교두보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높은 수준의 프리미엄 수제 디저트와 서비스로 전국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루시카토는 2007년 백화점 프리미엄 수제 케이크 브랜드로 출발해 지난해 3월 스위트 디저트 카페 ‘루시카토’(Lucycato)를 론칭하였으며, 지난해 8월에는 ‘루시카토 캔디’(LUCYCATO CANDY)를 론칭해 여의도 IFC몰, 강남 센트럴시티 등에 입점했다.

현재 992㎡ 규모의 자체 제조 공장과 디저트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 R&D실을 기반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수도권을 비롯한 지방으로의 매장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루시카토 개요
루시카토는 2007년 프리미엄 수제 케익 브랜드로 설립해 고급 재료와 차별화된 제품군, 철저한 위생 관리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2015년 국내 최초로 생크림 케이크 HACCP 인증을 받은 루시카토는 수제 케익에 프리미엄 디저트와 깊이 있는 커피, 다채로운 캔디들이 더해져 대한민국 1등 디저트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뢰의 브랜드 루시카토는 992m² 규모의 자체 제조공장을 보유하여 고객은 물론 가맹점주도 행복한 차별화된 디저트 문화를 이끌어간다.

웹사이트: http://www.lucycato.co.kr

연락처

루시카토
홍보대행사 보도진
이영석 대리
070-7725-7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