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더(The)하기 봉사단 환경보호활동 실시

- 봉무공원(대구 동구 봉무동)과 캠퍼스 주변 환경보호활동 실시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박만균)는 16일, 전 교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봉무공원(대구 동구 봉무동)과 캠퍼스 주변 환경보호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공정한 사회 나눔의 문화 실천으로 내·외부고객, 지역주민, 관광객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여가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캠퍼스 교직원들은 봉무공원 주변 각종 폐지와 폐비닐, 불법현수막 등을 제거하고 캠퍼스 주변 쓰레기 수거 및 잡초 제거를 실시하는 등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오늘 행사를 준비한 오재양 행정팀장은 “최근 이시아폴리스 단지 내에 아파트와 상가들이 많이 들어서면서 외부인들의 방문이 잦아들고 있다”며 “외부인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이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써 이시아폴리스 단지의 환경개선을 위해 봉사활동을 꾸준히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개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 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 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 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글로벌패션마케팅(무역상무) 등 총 7개 학과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류성원 대리
053-980-112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