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교정과 심미치료 병행하는 치료로 각광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3-10-17 09:20
서울--(뉴스와이어)--치아교정이나 심미치료를 하는 치과는 많지만, 치아교정의 목표가 심미와 기능적인 부분 모두에 두고 있는 치과가 있다. 매직키스치과는 실제로 개개인의 치아에 맞게 다양한 교정시술법을 구비하고 있다. 실제로 많은 분들이 교정을 할 때 장치를 붙이는 것이나 아니면 비용, 또는 오랜 기간 장치를 해야한다는 데 부담감을 갖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그런데 매직키스치과에서는 치아교정에서는 교정기간이 곧 비용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부담을 덜기 위해 최첨단 기술을 이용해 기간도 줄이고, 매달 각종 이벤트를 통해 치아교정비용을 낮췄다. 그 동안 치아교정을 하고 싶어도 고민만 해오던 많은 고객들이 매직키스치과를 통해 치아교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것이다. 그러다 보니, 전국 각지에서 오신 많은 사람들이 매직키스치과를 통해 치아교정을 받고 있고, 심지어 해외에 거주하는 분도 치아교정을 받고자 내원하고 있다.

특히,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대표원장(치의학박사)은 치아교정의 후의 모습을 많이 궁금해 하는데, 교정분석 결과를 알려드릴 땐 치아교정 전후 시뮬레이션을 보여주고, 개개인에 맞는 치아교정 치료계획을 2-3가지 세워드려 본인이 고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여러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의료진 모두가 여러 가지 심미치료 노하우를 많이 갖고 있어, 치아교정만으로 끝나는 치료가 아니라, 다른 치료가 긴밀하게 연결되도록 하는 노력을 하고 있는 것이 다른 치과와 차별되는 특징이다.

실제로 다른치과와 달리, 치아교정만으로 거미스마일을 없애기도 하고, 치아교정 중에도 여러 가지 심미치료를 함께 하거나 스마일운동을 병행해 교정 후 더 예쁘게 웃을 수 있도록 연습시키도 해서, 치아교정 동안 많은 변화가 있도록 해주고 있다. 또한 가능하면 충치가 심한 치아를 뺀다든지, 사랑니를 이용해 교합을 맞춘다든지 해서 최대한 건전한 치아를 살리는 것이 매직키스치과에서 하는 교정치료의 특성이다.

특히, 렛미인 자문치과의사 및 아나운서 출신 치과의사로도 유명한 정유미 원장은 “치아교정을 하는 동안에도 치아교정 후에는 재발과 유지와의 싸움이 시작되는데 매직키스치과에서는 마무리만큼이나 중요한 게 유지라고 생각해, 교정 시작하는 모든 분들에게 상담시부터 유지에 대해 많이 강조하고 있다”며 교정치료 후의 유지와 관리에 대해 재차 강조했다.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http://blog.naver.com/mkissdent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