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발치케이스도 가능한 투명교정과 인비절라인교정기법 이벤트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3-10-18 09:20
서울--(뉴스와이어)--치아교정이 필요한 경우는?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대표원장(치의학박사)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교정치료는 부정교합으로 분류되는 모든 경우에서 필요하다. 보통 치아공간이 부족해서 치아가 삐뚤거리거나, 반대로 치아에 공간이 남는 경우에 주로하게 되지만, Deep Bite라 불리는 과개교합이나 open bite라 불리는 개방교합, 심한 앞니돌출이나 정중선 불일치가 있는 경우에 주로 치아교정을 하게 된다. 최근에는 임플란트를 하기 전에도 주변 치아를 바로 잡는 부분교정을 하고, 잇몸이 많이 드러나는 거미스마일을 없애거나 발음이 새는 것을 없애고자 하는 방법으로 많은 분들이 치아교정을 선택하기도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치아교정을 단순히 이를 빼고 장치를 붙이는 치료라고 생각하는데, 여러 가지 방사선 사진과 얼굴 사진, 치아모델을 통해 면밀한 분석을 통해 치료계획이 설정되어야 한다. 치아교정은 역사가 수백 년에 걸쳐 이뤄진 만큼, 치아교정의 종류 자체도 굉장히 다양한데, 보통 많은 분들이 잘 아는 것처럼 치아 바깥면에 붙이는 일반적인 “협측교정장치”와 안쪽으로 붙이는 “설측교정장치”가 있다.

그런데 최근에는 클리어얼라이너나 인비절라인과 같은 투명교정이나자가결찰교정, 부분교정과 간단교정 등의 다양한 치아교정방법이 있고, 뺐다 꼈다하는 장치를 이용하는 방식과 수술을 동반하는 수술교정방법을 병행하기도 한다. 특히, 교정 중에도 티 안 나게 치료하는 방식을 선호해, 투명교정장치를 원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투명교정의 기술성?

사소한 교합 방해, 약간의 치아 돌출, 치아의 회전이나 부분적으로 치아를 움직여 치아교정을 마무리할 수 있는 경우엔 일반적으로 보이는 교정장치를 치아에 붙이는 대신 뺏다 꼇다 할 수 있는 투명한 틀과 같은 특수교정장치를 사용하게 된다. 착용한 후에도 거의 보이지 않기 때문에, 가족이나 주변사람도 모르게, 정말 비밀스럽게 치아교정을 마무리 할 수 있다.

매직키스치과의 경우엔 투명한 틀을 사용해 티가 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차이가 있지만 3~9개월 정도 사이에 치료를 마무리 할 수 있고, 이를 빼야하는 발치케이스에서도 투명교정만으로 치아교정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하는 노하우를 갖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례에서 투명교정으로 치아교정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인비절라인 특수투명교정기법

또한, 매직키스치과의 경우 오랜 노하우로 CAD-CAM을 이용한 최첨단 치료법인 “인비절라인” 투명교정기법을 이용해서 결과를 보고 치아교정을 시행하고 있는데, 비발치, 발치케이스는 물론, 수술을 요하는 경우에도 이 인비절라인 특수투명장치으로 치아교정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원장은 “각종 투명교정장치를 이용해 교정치료에 적용하고 있지만, 인비절라인이 가장 탁월한 치료예측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다. 저도 교정치료계획은 직접 세운 뒤, 인비절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결과를 확인한 뒤 치아교정을 마무리 했을 정도로, 인비절라인치료법을 신뢰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정 원장은 “인비절라인이나 투명교정에 대한 치료경험이 풍부한 치과의사에게 받을 경우, 단순히 장치를 끼는 것이 아니라, 여러가지 치료방식을 병행할 수 있기 때문에 치료기간이 단축되고 그 치료효과도 탁월하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치과의사가 선택한 교정장치인 만큼, 이젠 발치가 필요한 경우에도 투명교정이나 인비절라인으로 티 안나게 예뻐지자.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http://blog.naver.com/mkissdent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