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PIC 전문몰 오픈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3-10-17 09:13
서울--(뉴스와이어)--가족단위 해외 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PIC가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 대표 박진영)에 전문몰 형태의 전용 예약 센터를 오픈했다. PIC는 숙박, 식사, 다양한 레포츠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종합휴양지로 ‘모든 것을 포함하는 All-inclusive 리조트 형태이며 사이판과 괌에 위치하고 있다. 인터파크투어 집계에 따르면 괌 여행상품 예약자 중 50% 이상이 PIC 예약자이며, 이들의 80%는 가족 단위 여행객인 것으로 나타났다. 재방문율 또한 30% 이상일 정도로 어린 자녀를 둔 가족들과 한번 방문한 고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4만여평 규모의 워터파크 내 70여가지 액티비티, 781개 객실을 갖춘 괌 최대 특급호텔인 ‘PIC 괌 리조트’는 로얄타워 전 객실 오션뷰, 최고의 요리를 선보이는 7개의 레스토랑을 자랑한다. 클럽메이트와 함께하는 다양한 액티비티, 수영하는 수족관, 미니 골프장, 스노클링, 윈드서핑 강습용 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PIC 사이판 리조트는’는 사이판 섬 남단부에 위치한 산 안토니오 비치에 있으며 40여 가지의 액티비티 시설, 아름다운 전망의 308개의 객실을 구비한 사이판 최대의 리조트이다.

인터파크투어 고객만을 위한 특전으로 사이판 PIC 골드 카드 이용시 선셋바베큐 + 씨 사이드 그릴 포함, 마나가하섬 투어, 음료세트와 모래놀이 세트가 제공된다. 괌 PIC 골드카드 이용시에는 환타지 디너쇼, 든든 과자바구니, 모래놀이 세트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디지털 기기를 담을 수 있는 방수팩, 포토북, 월드 멀티어댑터가 공통으로 지급되고, 키즈클럽 무료 이용, 아이포인트 2% 적립 혜택 등의 아낌없는 특전이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PIC 전문몰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객실 확보가 어려운 동계시즌에도 매일 충분한 객실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성인 2명에 소아 2명일 경우 특가로 예약 할 수 있는 ‘둘둘패밀리’ 상품을 마련해 가족여행객을 위한 혜택을 지원한다. 오픈을 기념 해 사이판 PIC는 11월 한달 간 ▲수요일 4박5일 출발자에게는 전원 디럭스 객실로 업그레이드, ▲토요일 5박 6일 출발자에게는 4박 가격만 결제되며 상기 고객들은 ▲객실당 2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오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괌 PIC는 11월 한달 간 ▲4박5일 여행객 전원에게 객실당 10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인터파크투어 해외사업본부 양승호 상무는 “인터파크투어는 올 해 4월 클럽메드 전문몰 오픈을 시작으로 9월 <먹go찍go>에 이어 이번에 세번째 전문몰로 PIC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히고, “향후에도 여행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 된 여행 전문몰을 추가 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터파크투어 PIC 전문몰 둘러보기: http://tour.interpark.com/resort/pic/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INT
홍보팀
남창임 차장
02-3484-38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