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산업협회, GSMA와 MAE 2014협력 추진키로

2013-10-17 11:09
인천--(뉴스와이어)--지난 16일 한국스마트산업협회(회장 서정기, 이하 ‘KOSIA’)에 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Global System for Mobile Communications Association, www.gsma.com 이하 ‘GSMA’) 아시아·태평양 세일즈 총괄 본부장(Sales Director Asia Pacific) Lucy Hammill이 KOSIA 사무실을 직접 방문하였다.

이날 KOSIA, GSMA 양측은 MAE 2013(Mobile Asia Expo 2013) 협회부스에 대한 중국 측의 좋은 성과와 반응으로 △ KOSIA의 MAE 지속적 참가 추진 △ MAE 2014 한국 참가업체를 위한 VIP투어, 컨퍼런스 등 공식행사에 대한 한국어 서비스 강화 △ 바이어 매칭 및 참가기업 해외 판로 성과 증대를 위한 긴밀한 협력 △ 회원사간의 심도 있는 거래선 발굴 등 주요 현안을 구체적으로 논의하였다.

KOSIA는 2013년 2월 GSMA의 대표 전시회인 이동통신박람회(MWC·Mobile World Congress)에 참관단을 구성해 방문하여, GSMA와 MOU를 체결한바 있으며, 향후 각 협회의 회원사간 교류 및 협력에 최선을 다하기로 협의하였다.

이후 KOSIA는 상해 전시회인 MAE 2013에 GSMA의 국빈 초청으로 국가관을 조성하였으며, 참가사 및 방문객의 압도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를 통해 아시아 및 유럽 지역의 이동통신 및 스마트폰용품 산업군 기업 및 바이어에게 회원사의 유망 제품을 소개하고 진출하도록 발판을 마련해주었다.

한국스마트산업협회 개요
한국스마트산업협회는 방송통신위원회에 등록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국내 스마트 산업 발전을 위해 설립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kosia.org

연락처

한국스마트산업협회
경영기획부
심재옥 주임
032-200-7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