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 16일부터 ‘친구와 함께 하는 솔로부대 해산 프로젝트’ 진행

- 친구여~ 우리 함께 솔로부대를 탈출하지 않겠는가?

- 초대 받은 솔로 친구가 이음 회원 가입 후 승인 완료되면 전원에게 선물 증정

- 이벤트 참여자 중 기간 내 상호 OK 성공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뉴스 제공
이음소시어스
2013-10-17 11:37
서울--(뉴스와이어)--No.1 소셜데이팅 서비스 이음(www.i-um.com, 대표 박희은)은 16일(수)부터 31일(목)까지 16일에 걸쳐 친구 초대 이벤트 ‘친구와 함께 하는 솔로부대 해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이음에 솔로 부대원 초대하기’ 이벤트로 이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먼저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의 2030 솔로 친구들에게 이음 앱 다운로드 링크(www.i-um.com/connect.oium)를 공유, 초대를 받은 솔로 친구가 이음에 가입하면 이음 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솔로 친구의 이음 아이디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시작일인 16일(수) 이후 신규 가입한 아이디만 입력 가능하며, 솔로 친구의 가입 승인 여부 역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음 회원과 초대를 받은 솔로 친구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음 회원에게는 최대 ‘OK 30일권 + CGV 영화예매권 1매’를 증정하며, 초대를 받은 솔로 친구에게는 2,000원 상당의 스타벅스 디스커버리 라떼를 증정한다. 단, 이벤트 기간 내 가입 승인을 받지 못할 경우 이벤트 혜택에서 제외된다.

초대한 솔로 친구가 이음 가입에 성공했다면 ‘솔로 탈출하기’ 이벤트에 또 한 번 도전해보자. 솔로 친구를 초대한 회원과 초대 받은 회원 중 이벤트 기간 동안 상호 OK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2매를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 및 경품 지급은 11월 5일 이음 앱을 통해 발표된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이음의 박희은 대표는 “솔로들이 연애하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주변에 솔로 친구들만 모여있기 때문이다”며 “석 달이 채 남지 않은 2013년, 하루 빨리 친구와 함께 이음으로 솔로 탈출에 성공해 사랑하는 연인과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음(www.i-um.com)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로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95만명의 회원이 이용 중이다.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음소시어스 개요
이음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회사다.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이음과 아임에잇, 맺음의 3가지 서비스를 운영중이며 총 125만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이제는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이음소시어스
커뮤니케이션팀
박희은
02-334-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