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타트업 ‘호텔왕’, ‘트래포트’와 호텔가격비교 웹 사이트 최초 항공권예약 서비스 론칭

- 옥션여행 운영사인 트래포트의 실시간항공서비스 제공

- 추가 할인쿠폰 제공

- 여행스타트업포럼 운영

뉴스 제공
토리박스
2013-10-17 11:46
서울--(뉴스와이어)--여행전문 플랫폼 스타트업 토리박스(대표 장병돈)와 옥션여행 운영사인 ‘트래포트’가 손잡고 항공권 예매 서비스를 시작했다.

토리박스는 자사의 호텔가격비교 서비스인 ‘호텔왕(hotelwang.co.kr)’과 여행전문커머스 ‘메이크트래블(maketravel.kr)’을 통해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진행한다. 기존 사이트 이용객들의 항공권을 구매하려는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항공권 서비스를 기획했다.

기존의 항공권 예매 서비스들은 최저가 순으로만 보여줘 고객들이 실제적으로는 예약 가능한 항공권을 찾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호텔왕’의 항공권 예매 서비스는 고객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지, 날짜와 인원을 조회하면 바로 구매를 할 수 있는 좌석을 보유한 항공권이 우선으로 보여져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항공권 예약 시 추가적인 쿠폰을 제공, 토리박스의 주 고객층인 자유여행객들에게 조회된 가격보다 더욱 저렴하게 항공권을 예약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토리박스 장병돈 대표는 “앞으로 소비자들이 여행을 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다양한 업체들과 협력과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토리박스는 여행관련 스타트업들이 상호협력을 할 수 있도록 국내 선배여행사들의 지원을 받아 여행스타트업포럼을 진행하고 있다.

토리박스 개요
호텔왕은 전세계 호텔예약사이트를 실시간 가격비교 해주는 호텔예약중개 플랫폼이다.
현재 전세계 100여개 호텔예약사이트의 호텔을 비교하며, 사용자편의를 위한 다양한 선택 옵션을 제공해 여행객들의 편의를 돕는 서비스이다.

호텔왕: http://www.hotelwang.co.kr
메이크트래블: http://www.maketravel.kr
트래포트: http://www.traport.com
여행스타트업포럼: http://www.facebook.com/groups/travel.startup/

웹사이트: http://hotelwang.co.kr

연락처

토리박스
대표 장병돈
070-8656-28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