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경찰의 날 기념 무료초청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플레이스엠
2013-10-17 13:46
서울--(뉴스와이어)--경주 ‘블루원 워터파크’가 10월 21일 68번째 경찰의 날을 맞아 밤낮으로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경찰관의 노고를 기리기 위해 10월 16일부터 10월 27일까지 경찰 무료이벤트 및 경찰가족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현장 매표소에서 경찰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본인 무료입장 및 동반인 3인까지는 정상가 대비 약 50% 할인된 2만1000원에 입장이 가능하며 4인까지 구명조끼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추가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영남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블루원 워터파크’는 6만6천115㎡(2만여 평) 규모의 대지에 ‘지상의 낙원’이라는 남태평양 폴리네시아를 테마로 지어졌으며, 아토피 예방 및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는 천연 알칼리 온천수를 사용해 ‘건강과 재미’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곳이다.

또 주변에 조성된 가든스파는 ‘블루원 워터파크’의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타원형 노천스파 형식으로 인기가 높고, 6개 야외 노천탕으로 이뤄진 스파 라운지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 공간인 아쿠아플레이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편 전국 워터파크&스파 전문몰 스파로(http://www.sparo.co.kr )에서는 블루원 워터파크 자유이용권 및 커플권, 가족셋트권을 정상가 대비 최대 52%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매주 수요일 수데이 특가를 통해 인기 워터파크를 반값에 제공하고 있다.

플레이스엠 개요
플레이스엠은 국내 여행, 레저 스마트 관광 플랫폼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hamac.co.kr

연락처

플레이스엠
커뮤니케이션파트
박소연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