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모션, 한국 출시기념 행사 프로모션 실시

- 립모션 한국 총판 올아이피정보통신, 립모션 앱스토어 에어스페이스 유료 인기 앱 중 6개 선정 후 무료 사용 쿠폰 증정

뉴스 제공
올아이피정보통신
2013-10-17 18:29
서울--(뉴스와이어)--내가 허공에서 손짓하는 것을 컴퓨터가 이해하여 작업을 한다면?

이런 사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장치를 10월16일 미국 립모션사의 한국 총판 올아이피정보통신이 모션센싱 디바이스 ‘립모션’ 을 통해 선보인다.

‘립모션’의 특징은 한마디로 ‘3D 입력 장치’이다. 3D 손동작으로 작동하는 ‘립모션’ 앱들의 면모를 보면 그 가능성을 엿볼 수 있다.

올아이피정보통신은 출시 기념행사로 10월 말까지 립모션 구매 고객에게 유료 앱 1개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사은 품 앱은 립모션 앱스토어 에어스페이스에서 인기있는 6개의 유료 앱 중, 고객이 한 개 앱을 에어스페이스 앱스토어에서 선택하면 된다.

그 여섯개 인기 앱을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 게임웨이브: OS 제어와 게임 제어하는 앱. 립모션에서 정의된 모션 이외에 사용자가 모션을 정의하여 모션 라이브러리에 저장하여 사용할 수 있다.

△ 드롭코드: 뮤직 액션 게임, 혼을 빼는 듯한 비주얼과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빠른 손놀림으로 게임에 몰입 하게된다. 손놀림 빠르기에 따라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다.

△ 이스케이프 벨로시티: 맨손으로 전투기를 조종하여 공중전을 벌리는 게임이다. 손바닥과 손가락 방향을 조절해서 비행하며 기관포와 미사일 발사하는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 푸들: 어린이용 장애물 넘기 게임, 움직이는 웅덩이와 장애물 넘기 게임이다.

△ 소티 (sortee) : 일상의 사물들을 분류하는 어린이용 퍼즐게임으로 생각하고 판단, 선택하는 과정을 거치게 한다. 학교 수업에도 활용되고 있다. ‘선호하는 웹사이트 상(賞)’에서 ‘최첨단 디자인(cutting-edge design)’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 슈가러시 (Sugar Rush) : 어린이용 레이싱게임. 디즈니 2012년 개봉 인기 만화 ‘주먹왕 랄프(Wreck-It Ralph)’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아이들은 달콤한 세상에서 귀여운 인물 역할의 즐거움에 몰입하고, 좋아하는 자동차를 만들고 레이싱 하면서 창의력과 순발력 자극한다.

이와는 별도로 매주 토요일마다 립모션 구매 고객에게 앱스토어 에어스페이스의 유료 앱 한 개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 이는 미국 립모션 본사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그 시한은 정해져 있지 않다. 물론 무료 앱들도 장르 별로 흥미있는 앱들이 모션센싱 얼리어댑터들을 기다리고 있다.

립모션 앱스토어 에어스페이스에 약 150개의 유.무료 앱들이 나와 있고 매주 2~3개의 새 앱들이 계속해서 추가되고 있다.

이번에 올아이피정보통신이 출시하는 ‘립모션’은 사용자와 컴퓨터가 상호 소통하는 방법을 전혀 새롭게 혁신적으로 바꾼 새 지평을 열었다고 할 수 있다. 모션센싱 분야는 아직 세계적으로도 초기 단계이나, 2012년 12월 MIT‘s Technology Review에서 ’스마트폰 이래 가장 중요한 새로운 기술'로 소개된 유망한 기술이다. 관심 있는 앱 개발자와 기업, 연구기관들이 유용한 립모션 기반 앱을 개발한다면 이 분야 커다란 트랜드와 기회를 만날 것이 분명해 보인다.

올아이피정보통신 개요
올아이피정보통신은 4차산업 전문유통과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으로, 유비쿼터스 환경에 필요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상품들을 고객에게 솔루션과 함께 제공한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다. STEMP(Science Technology Engeneering Mathmathics Philosophy) 중심의 인재를 양성하고 서비스를 창출해 인류의 무한가치를 발굴해 나아가고 있다. Best Human Solution Provider를 실천하기 위해 공정한 기회를 모든 사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회사라는 공동체, 대한민국 공동체, 글로벌 공동체, 인류공동체에 기여하는 공동체로 자라나는 것이 지향점이다.

http://www.leap-motion.kr

웹사이트: http://www.allip.kr

연락처

(주)올아이피정보통신
마케팅팀
김정호 이사
070-8633-63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