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3구 동시 분사형 호신 스프레이 출시

- 국내 최초로 3구 동시 발사, 더욱 강력해진 매직 액체 호신 스프레이 출시

뉴스 제공
오토정보통신
2013-10-17 18:33
서울--(뉴스와이어)--여성들이 많이 찾는 호신용품 중에 액체 스프레이 방식의 호신용 최루 스프레이가 있다. 식물성으로 만든 강력한 액체스프레이를 분사하여 치한이나 강력범죄에서 신속한 대처를 할수 있어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는 호신용품이다.

기존 호신용스프레이는 1구 분사 방식으로, 단 방향 발사식이어서 정밀하게 발사 하지 않으면 도리어 더 큰 피해를 볼 수 있었다. 하지만 MAGIC 호신스프레이는 발사시 액체가 3구에서 발사 되어 단 한 번의 발사로 효과적인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특히 여성들이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당황하여 호신스프레이를 발사할 때 무턱 대고 여기 저기 발사하는 경우가 있는데, MAGIC 호신 스프레이는 당황하더라도 분사가 약 120도 각도로 3구에서 발사가 되어 강력한 발사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최근 혼자 등산하는 사람들도 많이 늘고 있다. 여성이 혼자 등산할 때 신변보호용으로 각광 받고 있으며 산악회와 여성단체 그리고 각 경찰서에서 좋은 반응으로 범죄예방에 도움이 될 호신스프레이로 출시가 되었다.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된 3구 분사 방식의 MAGIC 호신스프레이는 현제 여성 단체와 함께 여성 안전 귀가 캠패인의 일환으로 단체 주문시 많은 해택을 주고 있다.

오토정보통신 개요
오토정보통신은 동남권 최대의 종합 유통단지 가든파이브에 위치하고 있다. 차량위치관제장치를 전문으로 약 900여가지 첨단 보안 기기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매년 3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주력 사업은 LBS 위치 관제 시스템 서비스(위치추적장치 개발 판매)다. 대표 브랜드는 차량용 GPS위치추적기 윈로드 무선형GPS, 자전거도난방지GPS, 대인용 미아용 노인용, 오토바이용 GPS 등이며 ATPACK 윈로드 위치추적기는 현제 다양한 위치관제서비스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ecurity.co.kr

연락처

오토정보통신
장성철 팀장
02-401-5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