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24K 골드 미네랄 라인 CJ몰 단독 론칭

- 24K 순금과 해수성분이 함유된 크림과 에센스로 보습과 탄력 올킬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10-18 09:52
서울--(뉴스와이어)--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피부에 촉촉한 활력을 줄 24K 골드 미네랄 크림(50g/4만5천원)과 에센스(40ml/3만9천원)를 CJ몰(www.cjmall.com)에서 단독 론칭한다.

엘리샤코이의 CJ몰 단독 론칭은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 대용량 한정판매에 이어 두 번째 진행이며, 론칭과 동시에 완판을 기록했던 결과에 힘입어 이번 론칭 또한 큰 기대를 갖고 있다.

24K 골드 미네랄 크림과 에센스는 항산화작용과 노폐물 제거 등 피부 정화 작용에 탁월한 24K 순금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노화 예방과 탄력에 도움을 주며, 피부를 구성하는 미네랄 베이스와 유사한 해수성분과 보습에 효과적인 식물 추출물인 블루 마린 컴플렉스(Blue marine complex)가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cjmall(www.cjmall.com)에서는 단독 론칭 기념으로 24K 골드 미네랄 크림과 에센스를 각각 1만원에 드리는 체험 특가가 3천 개 한정으로 오클락으로 진행되며, 세트 구매 시 1000명에게 정품을 200%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가 10월 21일부터 7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엘리샤코이 브랜드개발팀 관계자는 “예로부터 금은 여성들이 피부 노화 방지를 위해 사용해왔을 정도로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성분이다. 이러한 골드와 미네랄이 풍부한 해수성분이 만난 24K 골드 미네랄 크림과 에센스는 요즘처럼 건조하고 칙칙해지기 쉬운 환절기에 집중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여 촉촉하게 빛나는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말했다.

24k 골드 미네랄 라인은 CJ몰(www.cjmall.com)과 엘리샤코이 본사몰(www.elishacoy.com)에서 10월 21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문의: 1544-7414(www.elishacoy.com)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