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카라, 전국 대리점(에코센터) 모집 사업설명회 개최

- 행사장에서 음식물쓰레기 현장 처리 오감 체험 시연

- 홈쇼핑 완판 등 제품력과 종량제 등 시장성 근거한 지역 대리점(에코센터) 모집

뉴스 제공
스마트카라
2013-10-18 11:25
인천--(뉴스와이어)--친환경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매직카라(www.magiccara.co.kr)가 10월 21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지역 대리점(에코센터) 모집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음식물처리기사업! 이제 제대로 한번 하시죠”라는 부제를 단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2014년형 스마트카라 신모델과 대용량 스마트카라가 공개될 예정이다. 2014년 스마트카라는 강력 다중 특수코팅 건조통과 건조통 셀프크리닝, 음성자가진단 기능 등을 추가하여 내구성과 편의성을 한층 강화하면서 제품의 색상을 다양화했다.

대용량 스마트카라는 처리 용량이 10~20리터로 어린이집, 유치원, 편의점, 작은 식당, 종교단체 등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한편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행사장 현장에서 스마트카라 약 20여대를 통해 음식물쓰레기를 직접 처리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처리 성능, 냄새, 소음 등을 직접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매직카라의 최호식 사장은 “사업설명회가 개최되기도 전에 벌써 약 50여개의 에코센터가 계약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전국 판매망을 구축하여 지역센터 중심의 서비스 체제도 마련하여 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2014년 공격적 판매마케팅을 추진할 것이다”고 밝혔다.

매직카라는 전국적인 판매망 구축과 함께 홈페이지 리뉴얼, 스마트카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등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10월 21일 오후 3시부터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4층 402호에서 열리고 전화를 통해 사전신청을 접수받고 있다.

문의: 070-4100-4224

스마트카라 개요
스마트카라는 음식물 처리기를 연구, 개발, 생산하는 친환경 전문 벤처기업이다. 2011년 10월 독립형 분쇄건조 방식의 신제품 스마트 음식물 처리기 카라를 출시하여 기존 음식물 처리기의 단점과 한계를 뛰어넘고 진정한 음식물 처리기의 기준을 제시하려 한다. 기존 제품의 한계를 극복할 스마트한 성능과 기능을 통해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환경을 보고하는 친환경 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martcara.com

연락처

매직카라
홍보대행사 디딤커뮤니케이션
이태주 실장
010-6349-19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