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월드농수산식품박람회,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Hall7에서 개최

- 오는 12월 5일(목)부터 8일(일)까지 4일 간

- 2013 월드농수산식품박람회(World Food Expo), 국내 150개사 300부스 규모로 개최

뉴스 제공
월드전람
2013-10-21 09:00
서울--(뉴스와이어)--㈜월드전람(류서진 대표)은 국내에서 ‘웰빙’ 바람이 불기도 전에 업계 최초로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를 개최하여 국내 친환경 붐을 일으켰고 지난 8월 23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 12회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에는 4만5천명의 참관객이 방문하여 명실상부, 국내 농산물 유통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는 독보적인 전시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월드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한국PB·OEM 중소기업상품전, 유통·제조 상생협력상품전, 체험학습농어촌관광박람회, 귀농귀촌박람회 등 전시기획, 운영에 20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회사로 알려져 있다.

이에 월드전람에서 오랫동안 기획하고 준비한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농수축산식품, 건강기능성식품 및 가공식품, 식품기계류, 식품첨가물 등 식품 전반에 대한 최신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정보 교류의 장이 될 뿐 아니라 국내 식품 유통을 넘어 수출, 무역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식품전문 언론사인 식품저널, 월간외식경영, 월간친환경과 협업하여 세계로 진출하는 출발점이 될 경기 북부지역의 식품산업 마케팅을 위해 전문 식품바이어, 유통 관련 담당자 등은 물론 일반 참관객까지 5만여 명이 내방 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참가 업체들의 현장판매를 통해 품질을 인증 받은 좋은 제품들을 싸게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는 질 좋은 농수축산 식품을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참가 기업에게는 사업 확장과 홍보 마케팅 등 더없이 좋은 비즈니스의 기회를 제공하여 국내 농수축산식품 생산업체와 일반 소비자, 유통업계간 직접 교류하는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2013월드농수산식품박람회’에 사전등록을 하면 ‘제1회 첨단농업기술박람회’와 ‘제37회 월드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를 동시에 입장할 수 있어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니 식품 유통 전반의 흐름을 볼 수 있는 이번 박람회에 김장철을 맞은 주부들과 유통업계 관계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월드전람 개요
월드전람은 전시회 주최 전문업체로 전시장, 박람회, 전시업체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http://www.worldfoodexpo.co.kr

웹사이트: http://www.world-expo.co.kr

연락처

월드전람
02-557-6776
www.worldfoodexp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