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IBK기업은행 장학금 기증받아 전달

- IBK기업은행유통단지지점으로부터 장학금 100만원을 기증 받아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박만균)는 지난 17일 IBK기업은행유통단지지점(지점장 허진유)으로부터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100만원을 기증 받아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이번에 장학금을 받게 된 학생은 패션디자인과 한상복, 패션마케팅과 김별 학생이다. 두 학생 모두 성적도 우수하고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살고 있어 다른 학생들의 모범이 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박만균 학장은 “섬유·패션분야는 다른 산업에 비해 중소기업비율이 높다. 특히 대구·경북은 섬유도시로서 관련 기업들이 있다. IBK기업은행은 중소기업을 위한 은행으로써 앞으로도 많은 도움을 주길 바란다”며 “섬유패션캠퍼스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학생들 교육에 더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개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 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 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 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글로벌패션마케팅(무역상무) 등 총 7개 학과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류성원 대리
053-980-112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