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보대출도 1:1 맞춤형 서비스가 대세

서울--(뉴스와이어)--IT제조기업 사장 A씨는 발주물량 생산에 운영자금 10억원이 필요했다. 은행에 찾아가 공장부지를 담보로 추가대출을 받으려고 했다. 기존 대출 때문에 한도가 나오지 않자 저축은행, 캐피탈, 대부업체까지 찾아갔으나, 모두 거절되었다.

A씨는 수소문 끝에 맞춤형 담보대출 전문 중개업체인 리치론에 대출신청을 하였고 필요한 자금을 대출받아 발주물량을 납품하게 되었다.

최근 금융기관이 리스크 관리 차원에서 대출조건이 매우 까다로워졌고 대부업체 조차도 한도를 매우 낮춰 일시적으로 유동성에 문제가 생긴 기업이나 개인들이 자금을 구할 곳이 현저하게 줄어들었다.

담보대출중개 리치론이란 담보대출이 필요한 기업 또는 개인이 대출금액, 대출기간, 필요한 날짜, 담보물건 주소 등의 정보를 사이트에 입력하면 리치론의 대출 전문가가 전 금융기관을 조회하여 신청자가 원하는 조건의 대출을 연결해 주는 무료로 서비스이다. 시간과 대출에 대한 전문지식, 네트워크가 부족한 법인대표, 개인사업자, 직장인 등이 많이 활용하고 있다.

리치론은 아파트, 오피스텔, 주택, 빌라, 토지, 임야, 전답, 공장부지 등 담보물건 대부분을 취급하고 최적의 담보대출조건을 제시하는 무료사이트로 고객들은 다수의 부채통합도 가능하다.

고객을 고려한 1:1 맞춤형 중개서비스로 신용도가 낮아도 제1, 2금융권에 대출이 있어도 후순위 대출이 가능하고 타사에서 대출승인이 거절된 물건도 넉넉한 대출한도와 부담이 적은 상환기간으로 대출을 성사시키고 있다.

최소 500만원부터 대출이 가능하고 다수의 전문 인력들이 포진해 있어 타사에서 대출이 쉽지 않았던 고객들에게도 희망이 될 것으로 기대해 본다. 리치론의 대출신청은 홈페이지(www.richloan114.com)에서 가능하다.

특히 담보대출 중개업체를 이용할 시 유의할 점은 중개업체가 대출신청자에게 별도의 수수료를 요구하는 것은 불법이므로 중개수수료를 요구하지 않고 대출신청자에게 비교적 낮은 금리, 충분한 대출기간 등 좋은 조건을 제시할 수 있는 맞춤형 대출중개업체를 이용해야 대출이자의 손실을 줄일 수 있다.

한국금융플랫폼 개요
(주)한국금융플랫폼은 금융산업의 패러다임에 맞추어 사회 공익성과 기업의 수익성을 목적으로 투자자들과 가치있는 유망기업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는 사회 협력형 금융 플랫폼으로서 창조적인 혁신기업에 대한 금융의 접근성을 촉진시키는 주도적인 역할을 하기 위한 창의적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fp.kr

연락처

(주)한국금융플랫폼
마케팅팀
황우성
02-576-42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