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활동 필수품, 진드기기피제 ‘디펜스 벅스’

- 국가 3대 전염병 주범 ‘털진드기’ 예방책은 ‘이것’

뉴스 제공
천년넷
2013-10-21 09:03
고양--(뉴스와이어)--단풍의 계절이 돌아왔다. 많은 사람들이 이번 주말에는 어디로 단풍구경을 갈지 즐거운 마음으로 한 주를 시작하기도 하고, 가을캠핑을 위해 주말이면 분주해지는 연인커플도 많아 보인다. 나뭇잎이 형형색색 아름답게 물드는 계절이면 누구나 마음이 설레긴 마찬가지. 이렇게 즐겁고 추억에 남는 여행을 위해 준비해야할 간단한 필수품이 있다. 진드기, 모기 방지제가 바로 그것. 야외활동을 하다가 사람의 생명을 앗아가는 충격적인 일이 살인진드기라는 작은 벌레로부터 발생하고 있기 때문이다.

국가 3대 전염병 주범 ‘털진드기’

사람에게 위협적인 ‘털진드기’는 국가에서 관리하는 법종 3종 전염병에 해당된다. 털진드기(살인진드기)에 물렸을 때 걸리는 쯔쯔가무시병은 유행성출혈열, 렙토스피라증 등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발생하는 3대 전염병 중의 하나다. 살인진드기로 인해 2005년부터 매년 6,000명 이상의 환자가 전국적으로 발생하고 있는데 농촌(43.5%)보다 대도시, 중소도시에서 더 발생(56.5%)하고 있기 때문에 더 이상 농촌만의 문제가 아니다. 사람의 피부 각질을 먹고 기생하는 집먼지진드기로 생각하면 큰 오산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진드기퇴치 초간편 해결방법으로 천년넷(www.welpia.com)에서 판매하고 있는 진드기방지 제품을 주목해보자. 옷이나 피부에 뿌려만 주면 진드기·모기가 근접되지 않도록 방어를 해주는 제품으로 기성품과는 차별성이 있다. 업체에서는 ‘진드기기피제’라는 표현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 표현이 식약청(KFDA) 의약외품 정식 명칭이라는 것.

단풍 여행갈 때에는 꼭 휴대하세요!

‘디펜스 벅스’는 화장품 및 의약외품 제조회사 맥스팜이 제조한 스프레이 방식의 진드기기피제다. 모기기피제로 사용할 수도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 인증을 받아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무엇보다 인체에 무해하다는 것이 이 제품의 최대 장점.

벅스는 영유아에게 유해한 디트(DEET) 성분 대신 독일 바이엘社가 개발한 인체에 무해한 진드기 기피성분 ‘이카리딘’을 함유해 안심하고 피부에 직접 분무해 사용할 수 있다. 다른 화학성분과는 달리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다. 또한 기존 진드기 기피제의 강한 향이 아닌 향긋한 레몬향으로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하기 좋다. 연령별 사용 제한이 없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다.

(※ 디트(DEET) - 대부분 스프레이 방식의 퇴치제재에 사용되고 있는 해충퇴치제 성분의 하나로, 많은 화학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식약청이 만 6세 이하 영유아에게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 또한 ‘디트’가 30% 이상 함유된 제품은 성인에게도 판매가 금지되고 있다.)

천년넷 관계자는 “일본에서는 큰 문제가 됐던 살인진드기의 출현으로 야외활동을 할 때 벌레 퇴치에 대한 주의가 요구되었다”면서 “벅스의 이카리딘 성분은 제품의 효과뿐만이 아니라 안전성까지 갖춰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진드기기피제”라고 밝혔다. 외출할 때는 ‘디펜스 벅스’를 몸에 뿌려주기만 하면 된다니 매우 편리한 제품이라는 것.

인체에 전혀 무해한 성분을 간단하게 몸이나 옷에 뿌려주는 것만으로 진드기나 모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온가족 야외활동필수품이라고 할 만하다. ‘디펜스 벅스’는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디펜스 벅스’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6
구매상담 문의전화 : 1688 - 1445

천년넷 개요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 화장품 브랜드 ‘닥터씨(Dr.C)’,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2014년에는 일본선풍기 ‘미코노스 에어로팬’을 한국에 독점수입 중이며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사용후기: http://blog.naver.com/theparanbi?Redirect=Log&logN...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배기호 팀장
031-818-9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