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영국 노팅힐에서 ‘갤럭시 노트3’ 실생활 속 체험 마케팅 실시
- 일상적으로 이용하는 상점에서 ‘갤럭시 노트3’의 다양한 기능 체험
- 제품 체험과 더불어 지역 공동체에 기여하는 프로그램으로 기획
고객들은 삼성전자 제품 체험 전용 공간인 ‘갤럭시 스튜디오’ 외에도 미용실, 네일샵, 정육점, 카페 등 상점 8곳에서 ‘갤럭시 노트3’를 통해 상황에 맞는 유용한 기능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미용실에서 ‘갤럭시 노트3’의 ‘스크랩북’으로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추천받거나 ‘S펜’으로 원하는 스타일을 직접 설명할 수 있으며, 정육점에서 고기를 구입한 후 ‘액션 메모’ 기능을 통해 각 육류에 어울리는 와인이나 소스를 인터넷에서 바로 찾아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다양한 형태로 현지화해 미국 소호 지역으로도 확대 적용해 나갈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더욱 다양한 접점에서 ‘갤럭시 노트3’의 체험 기회 확대와 더불어 지역 공동체에 기여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모바일 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일상을 더욱 즐겁고 편리하게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