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2013 국제 조선 및 해양 전시회 참가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인 친환경 기술력과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하는 세계적인 전기전자기업 지멘스의 인더스트리 부문(은민수 부사장, www.siemens.co.kr/industry)은 10월 22일부터 2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3 국제 조선 및 해양 전시회에 참가한다.

지멘스는 13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잠수함을 비롯한 모든 종류의 상선과 해양 선박을 위한 전기 설비의 설계, 제작, 조립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아왔으며, 선박의 전체 라이프 사이클을 책임지고 관리한다. 한국 지멘스는 2005년 이래로 5회 연속 이 전시회에 참가해 혁신적인 첨단 선박 자동화 시스템을 선보여 업계의 관심을 끌어 왔다. 올해 역시 앞선 기술과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통합 자동화 시스템과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종류의 배에 적용되는 지멘스의 통합 솔루션인 SeaCURE, SISHIP, SINAVY는 조선소와 해운 업체들을 위해 환경에 대한 영향을 지속적으로 감소시키고 운영의 모든 영역에서 효율성을 높여 준다. SISHIP 포트폴리오에는 EcoProp, Cargo, Offshore, WHRS(Waste Heat Recovery System), EcoMain 같은 드라이브 솔루션들이 포함된다.

지멘스 부스의 방문객들은 이러한 모든 접근 방법, 솔루션, 관련 포트폴리오를 직접 확인할 기회를 누리고 지멘스의 혁신을 직접 확인하며 새로운 환경, 안전, 효율성의 동향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이를 통해,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가용성을 증가시키며, 전체적인 선단의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는 방법을 접할 수 있다.

한국 지멘스 인더스트리 부문의 은민수 부사장은 “지멘스는 선진 기술과 글로벌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를 선도하는 통합 자동화 솔루션 기업의 위상에 걸맞게 조선 및 해양 산업에서 요구되는 전문적인 시스템 및 솔루션 역시 폭넓게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지멘스의 신뢰와 전문성이 응집된 시스템과 솔루션을 통해 기업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높이는 해답을 찾을 수 있다”라며 전시 참가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국 지멘스

독일 베를린과 뮌헨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전기전자기업 지멘스는 인더스트리, 인프라 & 도시, 에너지, 헬스케어 등의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첨단 제품과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847년에 설립된 이래 현재 전 세계 190 여 개국에서 370,0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지멘스는 친환경 기술에 대한 연구 개발과 함께 책임 있는 기업시민으로서 투명한 사업수행과 사회공헌 노력을 다하고 있다. 1950년대에 설립된 한국 지멘스는 선진 기술과 글로벌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업 협력과 적극적인 투자, 개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www.siemens.co.kr 을 참고하면 된다.

지멘스 인더스트리 부문

지멘스 인더스트리는 혁신적이고 친환경적인 산업용 제품 및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최고의 공급업체이다. 엔드-투-엔드 자동화 기술과 산업용 소프트웨어, 축적된 산업별 시장 전문성, 그리고 기술 기반 서비스를 바탕으로 지멘스는 고객의 생산성, 효율성 및 유연성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전 세계 10만 여 명의 직원을 보유한 지멘스 인더스트리 사업부문은 자동화 사업본부, 드라이브 기술 사업본부, 고객 서비스 사업본부 및 철강 기술 사업본부로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siemens.co.kr/industry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지멘스 개요
독일 베를린과 뮌헨에 본사를 둔 지멘스는 산업, 인프라, 운송, 헬스케어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세계적인 기술 선도 기업이다. 지멘스의 궁극적 목적은 모든 사람들의 일상을 변화시키는 기술을 만드는 것이다. 현실과 디지털 세계를 결합함으로써 지멘스는 고객이 디지털 전환과 지속 가능성을 가속화하고, 더 살기 좋은 도시와 높은 효율의 공장, 지속 가능한 교통을 만들어 나간다. 지멘스는 글로벌 의료 기술 기업이자 상장 계열사인 지멘스 헬시니어스의 최대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2024년 9월 30일 기준 전 세계에서 31만2000여 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1950년대 국내에 진출한 한국지멘스는 선진기술과 글로벌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업 협력과 적극적인 투자, 개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는 한편, 한국의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국내 여러 대학들과 산학협력 관계를 맺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emens.co.kr

연락처

한국지멘스 홍보대행
KPR
이수란 AE
02-3406-214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