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도 한류가 대세…스타일원미, 한류 스타일링 투어플랜 소개

서울--(뉴스와이어)--퍼스널 스타일리스트 스타일원미(www.style1.me, 대표 배선영)가 중국 관광객들의 독특한 한류쇼핑을 책임지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강남의 백화점과 인천 면세점은 가장 많은 소비를 하는 중국 관광객들에게 통역을 비롯 실질적인 도움을 주지 못하는 게 현실이다.

스타일원미의 한류 스타일링 투어플랜은 중국 관광객들의 하루 쇼핑일정을 맡게 되는데 한국연예인의 단골 헤어살롱 신사동 에스휴에서 헤어와 메이크업을 한 후, 압구정동과 청담동의 백화점 및 명품숍에서 전문 퍼스널 스타일리스트가 쇼핑을 코치한다. 쇼핑 후에는 한류 연예인들의 화보촬영으로 유명한 라이트하우스픽쳐스에서 프로필 사진을 촬영한다.

하루의 일정에는 1:1 중국통역이 동행하여 고객의 불편한 점이 없는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놓치지 않고 파악할 수 있다.

스타일원미의 배선영 대표는 “세련된 한국스타일로 변신한 중국 관광객이 만족을 함으로써 한국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남길수 있다”고 말했다.

스타일원미 개요
패션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이 이끄는 스타일 브랜드 ‘스타일원미’는 패션과 콘텐츠를 매개로 개인과 브랜드의 ‘스타일 정체성’을 디자인하는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다. 패션 스타일링, 브랜드 컨설팅, 비주얼 디렉팅, 강연 및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한국적 미감과 현대적 감성을 결합한 독창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국내외 패션위크, 브랜드 협업, 매거진 화보 등을 통해 패션을 ‘자기 표현의 언어’로 확장하고 있으며, 스타일원미는 ‘보이는 나’를 넘어 ‘기억되는 스타일’을 만드는 것을 지향한다.

웹사이트: http://www.style1.me

연락처

스타일원미
대표 배선영
010-8200-310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